기분 좋게 건포 빼려고 하는데 전부 썩은물들이랑 매칭 잡혀서 다 패배했잖아 씨발 개같은 게임

육성도 전술도 전부 썩은물 새끼들에게 압도적으로 밀려서 존나 능욕당했네 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