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드 치는데 뭐 룰같은거있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건 무슨상황임? 레이드 잡음안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11]
꿀때지
꿀때지
꿀때지
아스피아
꿀때지
꿀때지
꿀때지
ㄴㄴ
hver
hver
ㄴ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브겜으로 시작해본다
[1]
35
0
오늘부터 금태 불매한다
[1]
53
0
제일 복구하고 싶었던거 해냈다 ㅋㅋㅋ
38
0
알마망...
[1]
61
-2
솔직히 여름 유입은 뉴비 아니지
[4]
71
0
뉴비 열심히할게요..
[6]
63
1
리세계는 각힐로 구하면 되는거임?
[2]
73
0
내가 이겼다!!
[4]
74
7
ㅋㅋ 여름 걸레다 뭐다 하는거 개웃기네
[1]
72
0
비틱 홍어 인증
[2]
55
0
이거 좋아해야되냐
[2]
72
0
오씨바ㅏㅏㄹ
[3]
113
0
12시 지나서 10뽑했다
[1]
51
0
오늘의 보급소 비틱간다ㅋㅋㅋ
[5]
86
-3
와 채용권 10장먹음
43
0
선별 뭐먹으면대?
[6]
71
0
보아라.. 나는 더욱더 강해졌다
[7]
98
0
여름뉴비들 있나
[2]
36
0
개씨팔 오늘도 쓰알 못먹었네
29
0
여름 유입은 걸레임 ㄹㅇ
[4]
72
0
내가 홍어가 될게.
37
0
✋질문
방금 각힐 리세계 받고 시작한 뉴비 편성
[5]
89
0
여름 ㅎㅂ 맞는데
[1]
81
0
이건 무슨상황임? 레이드 잡음안됨?
[11]
91
0
걔들은 잘 지내고 있을까?
[1]
51
0
조호진 나이가 17인가 화이트래빗중 젤 많지않나
[3]
70
0
여름유입은 이제 유입이라 하지마라
[1]
67
0
자정 넘었다 다들 SSR 먹자
34
0
ㅋㅋㅋㅋ SSR 떳다
53
0
진짜 사람일 모르긴한다
[3]
285
2
여름 유입 <~~~ 아직 뉴비임
[9]
192
2
군침이 싹 도노
[3]
154
0
오늘도 쓰알 못먹으면....ㅅㅂ
[3]
70
0
유입들 주목<~~~~~~~
[6]
184
0
카사 최고의 수혜자는 2.0 여름유입이다
[2]
128
0
지금 올라온 4각성계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11]
179
0
아이 씻팔 건틀렛 전부 강간당해서 엿같네
36
0
이유미 알렉스 먹기 2분 전
[4]
55
0
이겜 유입 있음?
[20]
177
0
카붕이 행복해
[3]
111
0
셋중에서 유독 빻았네 ㄹㅇ..
[3]
133
0
내가 시작하고나서 나온 캐릭터들 너무 레게노다
60
0
카사 깐다...
[16]
162
4
카붕이들 SSR먹기 3분전
[3]
64
0
가은이가 할말이 있대
[4]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