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 새끼들은 뭐임? ㅇㅇ (175.19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9 작성일 2020-10-02 15:32:45 https://arca.live/b/counterside/8352019 왜 sr만 떴다 하면 저 병신 둘이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토깡이 2020-10-02 15:33:05 빠밤이 나좀줘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0-02 15:33:08 ㅇㅇ 2020-10-02 15:33:09 둘다 성능캐인데 펼쳐보기▼ sibalba 2020-10-02 15:33:13 문재앙은 쓸만함 저밑에 쟤도 건공용으로 쓰인다더라 펼쳐보기▼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2 15:34:36 빠밤이 개부럽네 펼쳐보기▼ 촉법토끼 2020-10-02 15:35:12 hver 2020-10-02 15:35:58 둘다 성능캐인데 펼쳐보기▼ yuu 2020-10-02 15:47:18 성능캐니까 갈지는 마 펼쳐보기▼ yuu 2020-10-02 15:47:35 로이버넷도 레이드에서 애용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둘중 누가 더 꼴림? [12] 릴리긔여어 2020.10.02 207 0 로자리아는 웃고있다 [4] 위천마펀치 2020.10.02 127 0 ✋질문 소대 슬롯 개방 해야돼? [9] ㅇㅇ 2020.10.02 359 0 정보)) 장비제작과 레이드입장에는 이터니움이 들었다. [4] 토깡이 2020.10.02 98 0 야누스 반피 빠지면 내려오잖음 [3] ㅇㅇ (61.83) 2020.10.02 74 0 사실 류금태는 이미 살해당하고 [1] 닥터최고 2020.10.02 76 0 음 마음에 들어 [1] 시그마 2020.10.02 65 0 오늘의 추석뽑 [3] 응애나사장 2020.10.02 99 -1 12시 넘으니 레이드가 안떠... [4] 토깡이 2020.10.02 74 0 건틀렛 야누스가 괜히 사기가 아니었네 [6] 테엥마망 2020.10.02 181 0 그럼 지금 리세는 각힐 먹고 추석뽑기 30회특채 하는거에요? [6] ㅇㅇ (59.29) 2020.10.02 105 0 근데 리세돌리다 이미 있는계정 연결되는경우는 대체 뭐임? [4] 연잎 2020.10.02 79 0 ✋질문 방금 깔았는데 질문해도 됨까? [7] 께르륵껭껭껭 2020.10.02 132 0 역량평가서 좀 넉넉히 구하려면 어케해? [2] ㅇㅇ (221.148) 2020.10.02 73 -1 4.0 개쩌네 [4] 위천마펀치 2020.10.02 141 2 근데 이겜 솔메 없었으면 도중에 관뒀을것같음 [9] 촉법토끼 2020.10.02 133 0 금태링 뉴에이지 샀던거 주문 취소했었는데 Vergil 2020.10.02 78 0 아 좆기 시발게릴라작전 [2] 갓금태 2020.10.02 77 0 얘두라 잘자 [1] 시루룬 2020.10.02 67 0 늅) 기채권 존버 질문좀 [4] ㅇㅇ 2020.10.02 82 0 뉴비 한가위 채용에 채용권 쓸만함?? [3] ㅇㅇ (175.212) 2020.10.02 98 0 명함 100장에 행복해하던게 카붕이들이었는데 [2] 베버 2020.10.02 67 0 이 새끼들은 뭐임? [9] ㅇㅇ (175.193) 2020.10.02 139 0 ✋질문 이건 선별 어떻게 뽑는게 나을거 같냐? [4] 느금태 2020.10.02 89 0 pvp할꺼면 각힐보다 각수연이야? [3] ㅇㅇ (1.246) 2020.10.02 110 0 갈아타기전 계정이 쓰알겁나잘뜨는데 [1] 지윤 2020.10.02 73 0 이것은 '중력'을 거스르려는 남자 [5] ㅇㅇ 2020.10.02 102 0 입구컷 [1] 갓겜충아님 2020.10.02 89 0 명함 100장 줬을땐 기획자 짤릴거 같아서 걱정했지 [1]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10 0 점점 쌓이니까 딱히 이유 없이 기분이 좋다 [3] Vergil 2020.10.02 122 0 약간 충동적으로 깔긴했는데 [11] 께르륵껭껭껭 2020.10.02 174 0 미연동 깡통계는 무슨 소리임 [2] ㅇㅇ (175.112) 2020.10.02 136 0 과거의 나 , 지금의 나 [7] ㅇㅇ (183.109) 2020.10.02 169 6 ㄹㅇ 핫타임 명함2장은 뭐였노 [2] 위천마펀치 2020.10.02 154 0 공략보고 덱 만들어왓서 [16] 말랑 2020.10.02 130 0 ㅅㅂ ㅋㅋㅋ 뭔대 [8] eee 2020.10.02 114 2 조호진은 각성 조호진을 기다리자 스크류바 2020.10.02 66 0 처음에 캬루 봤을땐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5] Vergil 2020.10.02 177 0 새로하는 애들아 건틀렛 열심히해라 [2] ㅇㅇ (182.211) 2020.10.02 99 0 융합 120 풀릴까봐 쓰알 못 갈겠음 [3] ㅇㅇ (61.84) 2020.10.02 93 0 지금보니 나때문에 여럿 피말렸노 [3] 1q2w3 2020.10.02 112 0 실비아 궁 좋은거임? [4] ㅇㅇ (61.83) 2020.10.02 124 0 아 유저수 줄었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2 156 0 카운터 스충셋 처음으로 한셋 생겻는데 꾸루 2020.10.02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5: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