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초능력자들이 아무리 날고기어도 판 깔아주고 뒤치닥거리 해주는건 결국 평범한 솔 메들이 아닐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겜 솔메 없었으면 도중에 관뒀을것같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3
작성일
댓글
[9]
Eizen
십공소
ㅇㅇ
촉법토끼
leakas
십공소
촉법토끼
구관조리병
촉법토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때매 뻘줌한적 많음
[2]
94
0
로자리아 ㄹㅇ 참피 그 자체네 ㅋㅋ
[4]
128
0
에델 있는 새끼들 다 뒤졌으면 좋겠다
[15]
142
0
그림자 전당 도와줄수 있음?
62
0
고마워 덕분에 이거알아간당
[4]
105
0
✋질문
에델 별 올려도 되냐
[11]
165
0
지상 공중 동시 타격 안되는 특수기가 어딧음 ㅋㅋㅋ
[1]
88
1
둘중 누가 더 꼴림?
[12]
207
0
로자리아는 웃고있다
[4]
127
0
✋질문
소대 슬롯 개방 해야돼?
[9]
360
0
정보)) 장비제작과 레이드입장에는 이터니움이 들었다.
[4]
99
0
야누스 반피 빠지면 내려오잖음
[3]
74
0
사실 류금태는 이미 살해당하고
[1]
76
0
음 마음에 들어
[1]
66
0
오늘의 추석뽑
[3]
99
-1
12시 넘으니 레이드가 안떠...
[4]
75
0
건틀렛
야누스가 괜히 사기가 아니었네
[6]
182
0
그럼 지금 리세는 각힐 먹고 추석뽑기 30회특채 하는거에요?
[6]
105
0
근데 리세돌리다 이미 있는계정 연결되는경우는 대체 뭐임?
[4]
80
0
✋질문
방금 깔았는데 질문해도 됨까?
[7]
132
0
역량평가서 좀 넉넉히 구하려면 어케해?
[2]
73
-1
4.0 개쩌네
[4]
141
2
근데 이겜 솔메 없었으면 도중에 관뒀을것같음
[9]
133
0
금태링 뉴에이지 샀던거 주문 취소했었는데
78
0
아 좆기 시발게릴라작전
[2]
77
0
얘두라 잘자
[1]
67
0
늅) 기채권 존버 질문좀
[4]
82
0
뉴비 한가위 채용에 채용권 쓸만함??
[3]
98
0
명함 100장에 행복해하던게 카붕이들이었는데
[2]
67
0
이 새끼들은 뭐임?
[9]
140
0
✋질문
이건 선별 어떻게 뽑는게 나을거 같냐?
[4]
89
0
pvp할꺼면 각힐보다 각수연이야?
[3]
110
0
갈아타기전 계정이 쓰알겁나잘뜨는데
[1]
74
0
이것은 '중력'을 거스르려는 남자
[5]
102
0
입구컷
[1]
89
0
명함 100장 줬을땐 기획자 짤릴거 같아서 걱정했지
[1]
110
0
점점 쌓이니까 딱히 이유 없이 기분이 좋다
[3]
122
0
약간 충동적으로 깔긴했는데
[11]
174
0
미연동 깡통계는 무슨 소리임
[2]
136
0
과거의 나 , 지금의 나
[7]
170
6
ㄹㅇ 핫타임 명함2장은 뭐였노
[2]
154
0
공략보고 덱 만들어왓서
[16]
130
0
ㅅㅂ ㅋㅋㅋ 뭔대
[8]
115
2
조호진은 각성 조호진을 기다리자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