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소대 슬롯 개방 해야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59 작성일 2020-10-02 15:37:54 https://arca.live/b/counterside/8352136 아니면 이건 좀 고인 다음에 개방하는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맘스땃쥐 2020-10-02 15:38:11 지부+4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02 15:38:24 하면좋지 펼쳐보기▼ 샹거스 2020-10-02 15:38:31 대충 지부갯수 늘어날떄마다 +1소대 하면 알맞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5:38:34 지부갯수 +3~4개 이유는 지부 임무로 소대들 발이 묶일 때 지부 다이브 등을 하기위해서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5:40:24 ㅇㅎ 이해했다, 지부 다이브가 그 월드맵 오른쪽 아래에 있는 그 다이브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5:43:08 *수정됨 ㄴㄴ 그건 그냥 단계별로 털어먹는 다이브고 지부임무 완료하다보면 레이드마냥 다이브가 랜덤하게 뜨는데 그거 말하는 거야. 물론 네가 말하는 다이브도 똑같이 소대가 많이 필요하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6:00:42 아 ㅇㅋㅇㅋ 진짜 이해했다, 뉴비 알려줘서 고마워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02 15:38:43 다이브최대 4개 들가고 파견은 지부만큼 필요해서 보통 4+지부숫자만큼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5:40:09 4 + 지부숫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오픈방덱하니까 사람들이 더 안때리지 hver 2020.10.02 53 0 100렙 110렙 차이큼? [13] 릴리긔여어 2020.10.02 171 0 노트북 쓰레기라 구글로그인할때 계속 꺼졌는데 베버 2020.10.02 26 0 얘 좋다 그랬지? [9] 으으윽 2020.10.02 100 0 이거두개는 제작해도됨?? [1] sibalba 2020.10.02 64 0 '어? 호진이 꽤 이쁘네?'라고 생각한 당신 [2] 닥터최고 2020.10.02 109 0 캬루옷입고 유혹하는 하림이 [6] 오새린 2020.10.02 155 0 아니 시발 뭔데이거 [8] 노드왕 2020.10.02 155 0 다들 알렉스 세팅 어떻게 함 [9] 테엥마망 2020.10.02 289 0 협력사 상자삼? [2] 토깡이 2020.10.02 58 0 이터니움좀 팍팍 뿌렸으면 조겠네 ㅇㅇ (112.214) 2020.10.02 36 0 자계 4n3 이 개지랄맞네 진짜 ㅇㅇ 2020.10.02 53 0 오늘도 협력에 감사드립니다. 시그마 2020.10.02 61 0 갑자기 꼴받네 [6] 꿀때지 2020.10.02 112 0 로자때매 뻘줌한적 많음 [2] 토깡이 2020.10.02 94 0 로자리아 ㄹㅇ 참피 그 자체네 ㅋㅋ [4] ㅇㅇ (61.83) 2020.10.02 128 0 에델 있는 새끼들 다 뒤졌으면 좋겠다 [15] 안될꺼뭐있노 2020.10.02 142 0 그림자 전당 도와줄수 있음? ㅇㅇ 2020.10.02 62 0 고마워 덕분에 이거알아간당 [4] 지윤 2020.10.02 105 0 ✋질문 에델 별 올려도 되냐 [11] Sorfe 2020.10.02 165 0 지상 공중 동시 타격 안되는 특수기가 어딧음 ㅋㅋㅋ [1] 몰름보 2020.10.02 88 1 둘중 누가 더 꼴림? [12] 릴리긔여어 2020.10.02 207 0 로자리아는 웃고있다 [4] 위천마펀치 2020.10.02 127 0 ✋질문 소대 슬롯 개방 해야돼? [9] ㅇㅇ 2020.10.02 359 0 정보)) 장비제작과 레이드입장에는 이터니움이 들었다. [4] 토깡이 2020.10.02 98 0 야누스 반피 빠지면 내려오잖음 [3] ㅇㅇ (61.83) 2020.10.02 74 0 사실 류금태는 이미 살해당하고 [1] 닥터최고 2020.10.02 76 0 음 마음에 들어 [1] 시그마 2020.10.02 66 0 오늘의 추석뽑 [3] 응애나사장 2020.10.02 99 -1 12시 넘으니 레이드가 안떠... [4] 토깡이 2020.10.02 74 0 건틀렛 야누스가 괜히 사기가 아니었네 [6] 테엥마망 2020.10.02 181 0 그럼 지금 리세는 각힐 먹고 추석뽑기 30회특채 하는거에요? [6] ㅇㅇ (59.29) 2020.10.02 105 0 근데 리세돌리다 이미 있는계정 연결되는경우는 대체 뭐임? [4] 연잎 2020.10.02 79 0 ✋질문 방금 깔았는데 질문해도 됨까? [7] 께르륵껭껭껭 2020.10.02 132 0 역량평가서 좀 넉넉히 구하려면 어케해? [2] ㅇㅇ (221.148) 2020.10.02 73 -1 4.0 개쩌네 [4] 위천마펀치 2020.10.02 141 2 근데 이겜 솔메 없었으면 도중에 관뒀을것같음 [9] 촉법토끼 2020.10.02 133 0 금태링 뉴에이지 샀던거 주문 취소했었는데 Vergil 2020.10.02 78 0 아 좆기 시발게릴라작전 [2] 갓금태 2020.10.02 77 0 얘두라 잘자 [1] 시루룬 2020.10.02 67 0 늅) 기채권 존버 질문좀 [4] ㅇㅇ 2020.10.02 82 0 뉴비 한가위 채용에 채용권 쓸만함?? [3] ㅇㅇ (175.212) 2020.10.02 98 0 명함 100장에 행복해하던게 카붕이들이었는데 [2] 베버 2020.10.02 67 0 이 새끼들은 뭐임? [9] ㅇㅇ (175.193) 2020.10.02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2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