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건 ㅅㅂ깨라고 만든거냐 가챠히어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8 작성일 2020-10-02 15:43:35 https://arca.live/b/counterside/8352265 건틀릿 4도 못가는데 3을 쳐가라하네ㅅㅂ 돌리면 렙차 10~20차이나는 애들 만나는데 어케이겨시바람들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위천마펀치 2020-10-02 15:44:18 난 야심한 새벽에 돌려서 컴까기함 펼쳐보기▼ 가챠히어로 2020-10-02 15:45:00 새벽은 사람 없음?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10-02 15:45:37 낮보다는 없지않겠노.. 펼쳐보기▼ Ryude 2020-10-02 15:44:23 진짜 힘듬...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0-02 15:44:35 브론즈 빡셈? ㅋㅋ 펼쳐보기▼ 가챠히어로 2020-10-02 15:44:42 어제시작힘 펼쳐보기▼ 람다 2020-10-02 15:45:47 새벽에 돌리면 ai만 매칭됨 ㄹㅇ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02 15:48:38 랭크하락 없으니까 맞춰서 야밤에 딱 컷맞춰서 올리고 낮에 벌린 포인트는 패작해야지 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육성핵보다 스작이 더 골치아픈데?? [5] ㄴㅁㄹㅇㅂ 2020.10.02 88 0 뉴비가 본 이 게임의 창렬함? [13] 디코 2020.10.02 225 2 구닌덱 원하는 뉴빈데 조언좀 [6] ㅇㅇ (59.29) 2020.10.02 74 0 송편 이벤트 존나 화남 람지렁이 2020.10.02 60 0 ✋질문 복귀뉴비 각힐 띄워왔는데 질문좀 [7] ㅇㅇ (116.123) 2020.10.02 84 0 수간하는 하림이 [2] 양하림 2020.10.02 143 3 난 송편 안나오는데;;? [2] ㅇㅇ 2020.10.02 53 0 리세할려고 커피 한잔 했는데 베버 2020.10.02 27 0 ✋질문 추석뽑도 돌리고 왓는데 출발가능? [5] 으으윽 2020.10.02 94 0 출시한지 반년이 넘었는데 남캐 스킨이 2개뿐이네 [16] 릴리긔여어 2020.10.02 144 -1 혹시나 싶었는데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2 55 0 일반함선설계도면 꼭사라 [7] 십공소 2020.10.02 199 0 구인/구직 카붕이 협력사 마지막 한명구함 [7] sibalba 2020.10.02 105 0 육익은 무슨 빌런단체면서 [2] ㅇㅇ (112.163) 2020.10.02 145 1 이겜도 장비파밍 심함? [5] ㅇㅇ (1.246) 2020.10.02 121 0 야누스 전기톱 너무 아픔 람다 2020.10.02 39 0 창작 오픈시절 그렸던 버스타는 힐데 만와 [17] ㅇㅇ 2020.10.02 1316 38 구인/구직 컨소시"엄" 딱 두명 모집 [3] 라이트닝카운터 2020.10.02 122 2 ✋질문 늒네쟝 질문 몇개 있음 [12] ㅇㅇ (183.99) 2020.10.02 133 0 44일 차인데 아직 재미있음 [1] ㅇㅇ 2020.10.02 55 1 100 110 융합차이 개 체감 쩔때 [2] 꿀때지 2020.10.02 102 0 건틀렛 아 근데 타이탄 존나 쎄긴 하네 [4] 퓬뉜 2020.10.02 108 0 아니 ㅅㅂ 추석특채 10연 실화냐 [1] 라나 2020.10.02 137 0 이건 ㅅㅂ깨라고 만든거냐 [8] 가챠히어로 2020.10.02 118 0 오늘은 대부분 길드 출석 다 했나보네 페이커 2020.10.02 52 1 장비 어디서 구함미까?? [2] ㅇㅇ (182.225) 2020.10.02 63 0 왜 오픈방덱하니까 사람들이 더 안때리지 hver 2020.10.02 54 0 100렙 110렙 차이큼? [13] 릴리긔여어 2020.10.02 171 0 노트북 쓰레기라 구글로그인할때 계속 꺼졌는데 베버 2020.10.02 26 0 얘 좋다 그랬지? [9] 으으윽 2020.10.02 101 0 이거두개는 제작해도됨?? [1] sibalba 2020.10.02 64 0 '어? 호진이 꽤 이쁘네?'라고 생각한 당신 [2] 닥터최고 2020.10.02 110 0 캬루옷입고 유혹하는 하림이 [6] 오새린 2020.10.02 156 0 아니 시발 뭔데이거 [8] 노드왕 2020.10.02 156 0 다들 알렉스 세팅 어떻게 함 [9] 테엥마망 2020.10.02 289 0 협력사 상자삼? [2] 토깡이 2020.10.02 59 0 이터니움좀 팍팍 뿌렸으면 조겠네 ㅇㅇ (112.214) 2020.10.02 36 0 자계 4n3 이 개지랄맞네 진짜 ㅇㅇ 2020.10.02 53 0 오늘도 협력에 감사드립니다. 시그마 2020.10.02 62 0 갑자기 꼴받네 [6] 꿀때지 2020.10.02 113 0 로자때매 뻘줌한적 많음 [2] 토깡이 2020.10.02 95 0 로자리아 ㄹㅇ 참피 그 자체네 ㅋㅋ [4] ㅇㅇ (61.83) 2020.10.02 129 0 에델 있는 새끼들 다 뒤졌으면 좋겠다 [15] 안될꺼뭐있노 2020.10.02 143 0 그림자 전당 도와줄수 있음? ㅇㅇ 2020.10.02 62 0 고마워 덕분에 이거알아간당 [4] 지윤 2020.10.02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2 1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