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벤기간엔 이벤만 돌라고해서 지금 하드1-1에서만 ㅈ뺑이중인데 계속 여기서 이터 녹여서 교환소 최대한 털어먹으면 됨?

2. 1대로면 애들이 보통 육성 추천루트로 꼽는 대기업 미션 이후 대공5단 멤버 육성은 이벤 이후로 미뤄야해? 아니면 걍 저대로 하고 대공5단덱을 이벤 하드에서 키울까?

3. 공방 장비 제작 시설 확장해야함? 어차피 재료가 금방 동날거같은데 걍 틈틈히 1칸으로 돌리는게 나음? 한 100쿼츠면 했는데 시발 ㅋㅋ

4. 일반채용권 그냥 모일때마다 추석연차에 박는데 킵해야함? 이거도 보통 천장 모아두고 있다가 성능평가 or 꼬침반으로 천장볼각오로 질러야함?지금은 늒네라 채용권 쌓이는거고 점점 광맥마르기전에 정신차리고 모아?

5. 월드맵 쿼츠로 지부확장은 아예 고려안해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