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마유마 스토리에서 나온적 있음? 마이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2 작성일 2020-10-03 10:12:51 https://arca.live/b/counterside/8367333 쟤네가 얼마나 쎈지도 한번쯤 보고싶음 맨날 웃음벨로나와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b0ss 2020-10-03 10:12:58 ㅇㅇ 존나 쌔게 나옴 펼쳐보기▼ b0ss 2020-10-03 10:13:08 류드도 납탄 한발로 뒤질뻔 했잖어 펼쳐보기▼ 마이크 2020-10-03 10:14:32 전대장을 한방에 빈사상태로 만들었다고? 펼쳐보기▼ b0ss 2020-10-03 10:14:54 ㅇㅇ 그냥 능력도 아니고 총 한발 빵 쐈는데 무력화 됨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3 10:13:04 메이즈 스토리서 나왔었음 펼쳐보기▼ 마이크 2020-10-03 10:14:39 보러가야것다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0-10-03 10:13:35 삭제 수정 도마는 이유미 카케에서도 나오긴 하는데 펼쳐보기▼ 던붕이 2020-10-03 10:14:13 마왕 직속부하인데 약할수가없지 펼쳐보기▼ 제리_ 2020-10-03 10:21:34 여름 이벤트랑 메이즈 이벤트에서 나오는데 메이즈 이벤 하드 1-2에서도 존나 쌘거 직접 체감 할 수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폴른포크애들 ㅈㄴ쎗었네 [6] 마이크 2020.10.03 162 0 난 각성 스나이퍼 애들이 나올때 어떻게 나올지 궁금함 [11] 카사는킹갓겜 2020.10.03 129 0 ✋질문 복귀유저 육성 질문좀 [7] ㅇㅇ (211.173) 2020.10.03 111 0 혹시나해서 힐데링 SD도 체크해봄 [7] 중고흑우 2020.10.03 152 0 이모티콘쓸라고 가입했다 [5] 21세기천마모찌 2020.10.03 112 0 뉴비 강해짐 [5] 소닉 2020.10.03 105 0 충격적 사실)구관총 에델은 한때 개쓰레기 취급받았다 [7]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62 0 와 시발 구관총 너무쌘데 [3] ㅇㅇ (112.214) 2020.10.03 120 0 추석 직전 유입 기준 5일차에 협력사 8명중 5명 폐사함 [6] 이천쌀떡볶이 2020.10.03 100 0 리세할때 앱플머씀 [3] ㅇㅇ 2020.10.03 71 0 각성스킨 존버 한다.... ㅇㅇ 2020.10.03 67 0 ✋질문 지금 쓰알 종결 함선이 뭐라고 생각함 [12] Luvan 2020.10.03 231 0 근데 이겜 뉴비유입이 가능한 이유가 [3] 무민 2020.10.03 168 0 근데 구 관리국 말이야 [5] ㅇㅅㅁ (59.11) 2020.10.03 130 0 미나링 SD 깨알차이점 [11] 중고흑우 2020.10.03 182 5 응에 [9] 갓금태 2020.10.03 127 1 리세할라면 컴터로 해야됨? [2] ㅇㅇ (115.22) 2020.10.03 68 0 근데 팬드리건 라투디 왜이러냐 ? [7] 뷰지도살자 2020.10.03 197 3 금태 인터뷰 존나 신기했던 점 [2] ㅇㅇ 2020.10.03 105 0 아 맞다.... [8] ㅇㅇ 2020.10.03 118 3 뉴비 갑자기 현탐 몰려오는데 이거 안해도 됨? [6] 타조 2020.10.03 136 0 카사 밸런스패치 같은거도 함? [4] ㅇㅇ (220.123) 2020.10.03 72 0 "하나의 캐릭터, 두개의 얼굴" [3] 중고흑우 2020.10.03 147 0 도마유마 스토리에서 나온적 있음? [9] 마이크 2020.10.03 122 0 ✋질문 하드 1-1 편성 한번 봐주세오 ㅇㅅㅁ (59.11) 2020.10.03 35 0 이거 창고 늘려도 됨? [3] 소닉 2020.10.03 73 0 오늘은 몇명일까 [2] 오새린 2020.10.03 42 0 pc에서 뭘로 카사 돌림? [1] ㅇㅇ (14.138) 2020.10.03 56 0 이게 너와 나의 눈높이다 로봇 [3] Vergil 2020.10.03 90 -1 유입 왤케 많냐고 ㅋㅋ ㅇㅇ (1.251) 2020.10.03 70 0 님들 제가 무서운거 알려드림 [7] ㅇㅇ (222.121) 2020.10.03 117 2 각성 [3] 오새린 2020.10.03 93 0 금태 이번 추석에는 좀 기모띠 했을듯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92 0 이지수 얻기위해 과금 때려야겟다 ㅇㄴㄹㄴ (61.85) 2020.10.03 41 0 이 게임 망겜이네 [2] 몰름보 2020.10.03 127 0 공약 만약 이번에 유저수 2800 이상이면 [53] 힘을숨김 2020.10.03 2497 46 적성핵때문에 육성 막히는 구간은 어케 방법이 없나... [3] ㅇㅇ (1.241) 2020.10.03 87 0 ✋질문 오르카 3-2 3-3 중첩써서 돌아야함? ㅇㅇ (183.99) 2020.10.03 50 0 구관총 pvp넣어도 됨?? [17] ㅇㅇ (1.251) 2020.10.03 287 0 사거리 상향먹으면 적폐 원탑캐릭 [14] 던붕이 2020.10.03 183 0 채용권 19개 있는데 뭐 특별히 뽑아야하는거 있나여 [8] 께르륵껭껭껭 2020.10.03 105 0 에델 일러 가지고 놀라면 안되지.... [4] ㅇㅇ 2020.10.03 161 0 이프리트 셋옵 뭐줌? [4] 페이커 2020.10.03 151 0 지금 유입들이 이건 좀 꼬울만 함 ㅇㅇ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230 -1 카사 리세에 컴퓨터 명줄 담보 잡고 하는 새끼들 많네ㅋㅋㅋ [2] 페이커 2020.10.03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0: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