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건틀 메타가 레이크 함선 때문에 스나 애들 잘안쓰고 ㅄ 다 됐는데

나와도 금방 뒤져버려서 코스트만 낭비되는 애들로 전락해버림

각성 스나 나오면 개선되면서 뭔가 다르게 나올텐데

각서윤이 스나이퍼로 나올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