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뉴비 한계돌파(2)질문좀.. 1234 (222.11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3 작성일 2020-10-03 10:21:25 https://arca.live/b/counterside/8367489 적성핵 같은거 무진장 모잘라는데 SR정도는 중복캐릭으로 한계 돌파 해도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0:22:15 sr도 아까움 nr만 중복 먹여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3 10:22:36 중복 먹여도 1번째초월말고 2번째초월이나 3번째초월에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씨발 리세 초대박남 ㅋㅋㅋㅋㅋ [23] 스퀘어에닉스 2020.10.03 673 9 다음 신캐 스나 솔저 ssr일듯 ㅇㅇ 2020.10.03 49 0 캐시 설명 이게뭐여 [1] 중고흑우 2020.10.03 131 1 항모솔져덱 요즘 누구누구들어감?? [1] ㅇㅇ (1.251) 2020.10.03 56 0 카사엔 이런 캐릭 누구이씀? [13] ㅇㅇ 2020.10.03 159 0 3개 키우기 [1] 심장발전소 2020.10.03 64 0 ✋질문 복귀 질문 [3] 아E유 2020.10.03 81 0 뉴비들아 달려!!!!!! [2] 마룽 2020.10.03 125 0 다들 꽉 잡아라!!!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03 108 -1 앱플 리세할때 무조건 재설치 해야댐?? [4] ㅇㅇ 2020.10.03 88 0 다음신캐는 이번에야말로 이볼브원일듯 [1] ㅇㅇ (124.54) 2020.10.03 63 0 타이탄 일반 덱에서도 쓸만함 [1] 우기 2020.10.03 66 0 아 머냐고 대체 [7] 판교역수건도둑 2020.10.03 120 0 늒네 에피3막혔는데 레벨링 어디서해야됨?? [4] ㅇㅇ (211.230) 2020.10.03 110 0 아 리세 씹현타오네 [7] 스퀘어에닉스 2020.10.03 171 2 공약 유저수 떨어지면 천장 힐데로 깨부숨 [2] 힐데는배신자잖아 2020.10.03 101 0 뉴비 한 명 영입할라고 하는데 리세방법 정리되있는 글 있음? [4] 뽀끄루대마왕 2020.10.03 188 0 뉴빈데 아무도 질문에 답해주지 않아서 삐짐 [12] 지구를두부로때린남자 2020.10.03 161 0 이건 너무한거아니냐 [6] hver 2020.10.03 146 0 시그마가챠끝나면 바로 신규캐릭 가챠로 나옴? [5] ㅇㅇ (58.238) 2020.10.03 96 0 신지아 레이싱 옷 왤케 야하게입었냐 [5] 탄산수 2020.10.03 145 0 어이, 류금태.. [7] Vergil 2020.10.03 147 0 에델 야누스 뽑고싶은데 [10]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42 0 ✋질문 뉴비 한계돌파(2)질문좀.. [2] 1234 (222.119) 2020.10.03 74 0 리세계 어디서삼? 헝앱에 글이없던데 [5] 이구 2020.10.03 103 0 폴른포크애들 ㅈㄴ쎗었네 [6] 마이크 2020.10.03 161 0 난 각성 스나이퍼 애들이 나올때 어떻게 나올지 궁금함 [11] 카사는킹갓겜 2020.10.03 129 0 ✋질문 복귀유저 육성 질문좀 [7] ㅇㅇ (211.173) 2020.10.03 110 0 혹시나해서 힐데링 SD도 체크해봄 [7] 중고흑우 2020.10.03 152 0 이모티콘쓸라고 가입했다 [5] 21세기천마모찌 2020.10.03 112 0 뉴비 강해짐 [5] 소닉 2020.10.03 105 0 충격적 사실)구관총 에델은 한때 개쓰레기 취급받았다 [7]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62 0 와 시발 구관총 너무쌘데 [3] ㅇㅇ (112.214) 2020.10.03 120 0 추석 직전 유입 기준 5일차에 협력사 8명중 5명 폐사함 [6] 이천쌀떡볶이 2020.10.03 100 0 리세할때 앱플머씀 [3] ㅇㅇ 2020.10.03 71 0 각성스킨 존버 한다.... ㅇㅇ 2020.10.03 67 0 ✋질문 지금 쓰알 종결 함선이 뭐라고 생각함 [12] Luvan 2020.10.03 231 0 근데 이겜 뉴비유입이 가능한 이유가 [3] 무민 2020.10.03 168 0 근데 구 관리국 말이야 [5] ㅇㅅㅁ (59.11) 2020.10.03 130 0 미나링 SD 깨알차이점 [11] 중고흑우 2020.10.03 182 5 응에 [9] 갓금태 2020.10.03 127 1 리세할라면 컴터로 해야됨? [2] ㅇㅇ (115.22) 2020.10.03 68 0 근데 팬드리건 라투디 왜이러냐 ? [7] 뷰지도살자 2020.10.03 197 3 금태 인터뷰 존나 신기했던 점 [2] ㅇㅇ 2020.10.03 105 0 아 맞다.... [8] ㅇㅇ 2020.10.03 118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0: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