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항모보고 여름에 받은 걸로 엔터 만들었는데 생각해보니 그냥 스텔라로 대충 때워도 될 거 같음. 어차피 솔덱은 한계가 있어서 굳이 더 투자해야하나 싶고
일단 룩딸로 제일 호감가는 건 뉴디트임 응애 브레드 컬러 개꼴려. 뉴오하이오 거쳐가는게 문제지
건공용으로 레이크가 좋다는 건 알겠음. 지금은 골드에서 패작중이라 애들 좀 더 키우고 올라갈거
카미이즈미가 얼마나 좋음? 엔터보다 좋나? 아니면 레이크ㄱ?
원래 항모보고 여름에 받은 걸로 엔터 만들었는데 생각해보니 그냥 스텔라로 대충 때워도 될 거 같음. 어차피 솔덱은 한계가 있어서 굳이 더 투자해야하나 싶고
일단 룩딸로 제일 호감가는 건 뉴디트임 응애 브레드 컬러 개꼴려. 뉴오하이오 거쳐가는게 문제지
건공용으로 레이크가 좋다는 건 알겠음. 지금은 골드에서 패작중이라 애들 좀 더 키우고 올라갈거
카미이즈미가 얼마나 좋음? 엔터보다 좋나? 아니면 레이크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