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자계4 어디서 파밍함? 오토로 됨? ㅇㅇ (211.236)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1 작성일 2020-10-03 11:14:10 https://arca.live/b/counterside/8368527 ㅈㄱ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49.142) 2020-10-03 11:14:36 삭제 수정 434오토 펼쳐보기▼ 색인 2020-10-03 11:14:53 카운터 방어구 얻으려고 434돌음 가운데에 함선 하나만 놓으면 오토 가능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0-03 11:15:51 삭제 수정 함선 어떤거든 상관없음?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0-03 11:16:15 삭제 수정 434가 하운드 전장 주는곳 맞지? 펼쳐보기▼ 색인 2020-10-03 11:20:44 하운드 전장하고 1옵 공격 붙은 카운터 방어구 만들 수 있는 금형 줌 함선 아무거나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담이 틀은 아니지 [6] 구르메아줌마 2020.10.03 92 0 미래전에 대해 아라보자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145 0 짱깨들 메신저는 위챗이나 웨이보 아니냐? [5] Vergil 2020.10.03 122 0 일반 연협책 보라색으로 못바꾸냐 [1] Able 2020.10.03 40 0 요즘은 건담하면 로봇보다 그 달리는짤밖에 기억안남 [3] 이천쌀떡볶이 2020.10.03 81 0 카사시작해봄 [19] ㅇㅇ (211.219) 2020.10.03 144 0 컨소출첵안하면 뭐있음?? [4] 메이비스 2020.10.03 82 0 2000이 총 유저수임? [5] 매화 2020.10.03 108 0 에델은 얼마나 좋음? [6] 레몬탑 2020.10.03 90 0 뉴비 오르카스토리 다봄 에디좌 으허허헝헝 [7] 달라란앞마당 2020.10.03 120 0 당장 시작해 길마있음? [12] S4N 2020.10.03 203 3 건틀렛 생각보다 린시엔 빼는 애들이 많네 [5] 74 2020.10.03 169 0 천장 사진 보고 화이팅 해물칼국수 2020.10.03 40 1 공약 진짜 공약한다. [4] byute 2020.10.03 115 3 이진 얘 쓸만함? [6] 탄산수 2020.10.03 92 0 ㅋㅋㅋ 적금 확실하구만 [14] 이디스애호해 2020.10.03 149 0 정보 존나딸려 진짜 ㅇㅇ 2020.10.03 33 0 건담이 무슨 틀딱 애니냐 [9] 상점누나가좋아 2020.10.03 122 0 ✋질문 키울캐릭터좀 추천해줘 [19] 테디베어 2020.10.03 128 0 당신은 죽을수도있습니다 [2] 노드왕 2020.10.03 91 0 모든 걸 자꾸 건틀릿으로 생각하게된다 [3] 우기 2020.10.03 57 0 건틀렛 3각성 넣는애들도 있어서 따라해봤는데 개쳐발리네 [4] 중고흑우 2020.10.03 133 0 카사 능지겜이었네 [3] 소닉 2020.10.03 99 1 자계4 어디서 파밍함? 오토로 됨? [5] ㅇㅇ (211.236) 2020.10.03 71 1 이거 시그마 웃는 일러만 따로 없나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75 0 2500넘은거 유지만 좀 잘해줬음 좋겠다 [1] 로자리 2020.10.03 130 0 근디 홍콩판은 왜 12세 이상이냐 [2] 람네 2020.10.03 83 0 양도논법 중첩작전어떨까 [2] ㅇㅇ (112.160) 2020.10.03 82 0 아맞네 중국애들은 위챗쓰지 [1] 심장발전소 2020.10.03 61 0 미래전 오픈하면 중국따거들이 우회로 많이 했으면 좋겠다 킹꿯 2020.10.03 53 0 2각계 생각보다 잘뜨냐 [3] ㅇㅇ 2020.10.03 74 0 근데 하루쯤은 인구 내려가야 함.. [1] ㅇㅇ 2020.10.03 95 2 나눔하는애들 대단한거같음 [8] 오새린 2020.10.03 105 0 미래전 클베 하고 얼마 있다 오픈 할까 페이커 2020.10.03 32 0 너네 미래전 나오면 함??? [5] ㅇㅇ 2020.10.03 107 0 건틀렛 골드1 제발 지금 건틀릿하지마 ㅋㅋㅋㅋ [2] 우기 2020.10.03 89 0 처음으로 종신 계약 했다 [7] IlIlIllll 2020.10.03 86 0 누가 클베 오늘부터라고 구라침 [3] 람네 2020.10.03 92 0 각수연 일러에서 너무 틀니내나서 안뽑음 [2] ㅇㅇ (121.150) 2020.10.03 75 0 캐르포지션은 힐데가 아니라 서윤 같음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3 102 0 진짜 공식 OST 리스트 Vol.2 안나오나 ㅇㅇ 2020.10.03 43 0 전당 주시윤 혹시 경직 있는 스킬은 패시브도 발동함?? [8] 꿀벌아쿠아 2020.10.03 79 0 씹드퍽커 평타가 유효 4인거임? [2] ㅇㅇ 2020.10.03 111 0 오늘 유저수 내려갈거같음 [7] 물음표 2020.10.03 147 0 홍콩애들은 페북 안하냐 [4]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