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은 얼마나 좋음? 레몬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9 작성일 2020-10-03 11:18:01 수정일 2020-10-03 11:18:16 https://arca.live/b/counterside/8368591 에델 얘기 개많이 나오네전성기 샤오린급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타다노 2020-10-03 11:18:55 솔져 하드카운터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3 11:19:52 적 격파할때마다 쫄 하나씩 생성하는데 상대가 머릿수로 달려들면 죄다 쫄으로 만들어 버려서 4코로 딜도 하고 탱도 하는 미친년됨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3 11:21:05 *수정됨 -건-에서도 이제 막 회사랩 30 됐는데 뭔 실버에서 엔터 항모모드였나 그게 튀어나와서 씨발씨발 거렸는데 오토 솔져덱이라서 에델 혼자서 다 씹어먹고 이김 펼쳐보기▼ 오새린 2020-10-03 11:20:00 pve에서 전당3 제외 치트키에 pvp에서도 좋음 펼쳐보기▼ 해물칼국수 2020-10-03 11:20:08 pve만 사용하는듯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0-10-03 11:20:49 전당1이랑 2 그리고 시나리오미는데 좋음.. pvp는 솔저를 주식으로 삼고 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덱에 아이언사이드 필수? [3] ㅇㅇ 2020.10.03 96 0 ✋질문 앱플 젤 가벼운게 머임?? [2] 개노다비 2020.10.03 132 0 출첵을 안했었나 S4N 2020.10.03 39 0 예전 카카페보다 효과 좋은거 같다ㅋㅋㅋㅋ [1] ㅇㅇ 2020.10.03 105 0 건틀렛 알렉스 상대법 아시는분 [7] 해물칼국수 2020.10.03 146 0 ✋질문 근데 뉴비 신규미션보고 좀 쫄리는거있는데 [3] 달라란앞마당 2020.10.03 105 0 이겜 재밌냐? [15] 녹비단 2020.10.03 136 0 건빌파 최근꺼는 평가 좋던데? [2] ㅇㅇ (203.229) 2020.10.03 70 0 홍콩서버라그런가 홈페이지에서 중섭말고도 약간 서구쪽 느낌도 나네 람네 2020.10.03 50 0 넬슨vs에스퀘데vs켈러 [3] ㅇㅇ (125.242) 2020.10.03 155 0 맨날 컨소시엄가서 채팅으로 출책해달라고 애걸복걸해야하는지 모르겠네 [5] 중고흑우 2020.10.03 124 0 아직 위챗에는 공식계정 없는듯 심장발전소 2020.10.03 28 0 ✋질문 스킬레벨 누구부터 올려?? [6] ㅇㅇ 2020.10.03 97 0 뉴비 유입한이유 [4] 메이비스 2020.10.03 100 1 근데 여기 이름이 왜 챈이야? [4] 마룽 2020.10.03 124 0 건담이 틀은 아니지 [6] 구르메아줌마 2020.10.03 90 0 미래전에 대해 아라보자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145 0 짱깨들 메신저는 위챗이나 웨이보 아니냐? [5] Vergil 2020.10.03 122 0 일반 연협책 보라색으로 못바꾸냐 [1] Able 2020.10.03 40 0 요즘은 건담하면 로봇보다 그 달리는짤밖에 기억안남 [3] 이천쌀떡볶이 2020.10.03 81 0 카사시작해봄 [19] ㅇㅇ (211.219) 2020.10.03 143 0 컨소출첵안하면 뭐있음?? [4] 메이비스 2020.10.03 81 0 2000이 총 유저수임? [5] 매화 2020.10.03 107 0 에델은 얼마나 좋음? [6] 레몬탑 2020.10.03 89 0 뉴비 오르카스토리 다봄 에디좌 으허허헝헝 [7] 달라란앞마당 2020.10.03 119 0 당장 시작해 길마있음? [12] S4N 2020.10.03 202 3 건틀렛 생각보다 린시엔 빼는 애들이 많네 [5] 74 2020.10.03 169 0 천장 사진 보고 화이팅 해물칼국수 2020.10.03 40 1 공약 진짜 공약한다. [4] byute 2020.10.03 114 3 이진 얘 쓸만함? [6] 탄산수 2020.10.03 91 0 ㅋㅋㅋ 적금 확실하구만 [14] 이디스애호해 2020.10.03 148 0 정보 존나딸려 진짜 ㅇㅇ 2020.10.03 32 0 건담이 무슨 틀딱 애니냐 [9] 상점누나가좋아 2020.10.03 122 0 ✋질문 키울캐릭터좀 추천해줘 [19] 테디베어 2020.10.03 128 0 당신은 죽을수도있습니다 [2] 노드왕 2020.10.03 91 0 모든 걸 자꾸 건틀릿으로 생각하게된다 [3] 우기 2020.10.03 57 0 건틀렛 3각성 넣는애들도 있어서 따라해봤는데 개쳐발리네 [4] 중고흑우 2020.10.03 133 0 카사 능지겜이었네 [3] 소닉 2020.10.03 98 1 자계4 어디서 파밍함? 오토로 됨? [5] ㅇㅇ (211.236) 2020.10.03 71 1 이거 시그마 웃는 일러만 따로 없나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75 0 2500넘은거 유지만 좀 잘해줬음 좋겠다 [1] 로자리 2020.10.03 130 0 근디 홍콩판은 왜 12세 이상이냐 [2] 람네 2020.10.03 83 0 양도논법 중첩작전어떨까 [2] ㅇㅇ (112.160) 2020.10.03 81 0 아맞네 중국애들은 위챗쓰지 [1] 심장발전소 2020.10.03 61 0 미래전 오픈하면 중국따거들이 우회로 많이 했으면 좋겠다 킹꿯 2020.10.03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1: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