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구장창 나오는데 틀딱애니면 이전에 끝나지
괜히 건담시리즈가 나오는게 아니다 신규유입장난아니다
게다가 망해가는 일본애니판에서 최고의 고퀄 작품은 죄다 건담이다
심지어 30년전에 제작한 건담f91이 요새 애니랑 별차이가 없다
그만큼 자본력 기술력 돈때려부어서 만든다
주구장창 나오는데 틀딱애니면 이전에 끝나지
괜히 건담시리즈가 나오는게 아니다 신규유입장난아니다
게다가 망해가는 일본애니판에서 최고의 고퀄 작품은 죄다 건담이다
심지어 30년전에 제작한 건담f91이 요새 애니랑 별차이가 없다
그만큼 자본력 기술력 돈때려부어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