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깨려고 기본공격 한번인가 올린고 란시엔 패시브 한번 말곤 아직 한번도 안올렸는데

란시엔 패시브가 젤 우선인거 맞아? 초월 다 안된 상태론 스킬만렙 못찍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