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재밌어서 스킵도 못 하고 시간이 무한정 걸림


핫타임 땐, 이벤 돌아야 되고


건도 돌아야 할거 같고 숙제도 하고 하면 시간이 안 남음


나름 열심히 했는데 3지 노말 초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