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궁금한데 원빌드면 퍼블 달라도 갤런처 집계는 통일되서 나옴?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8 작성일 2020-10-03 12:10:51 https://arca.live/b/counterside/8369698 갤런처 1만 이상 찍히는거 보고싶은디 ㅋㅋ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비빅비 2020-10-03 12:12:34 해물칼국수 2020-10-03 12:13:37 갤럭시 런처 쓰는 해외섭 유저면 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건 욕심 부리면 한도 끝도 없네 [1]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10.03 105 0 송편 2천개까지는 필요가 없는데 선반위곰인형 2020.10.03 125 0 나 한참했을때 신디를 왜 안 키웠는지 [3] byute 2020.10.03 108 0 기밀패키지 [1] 로드릭 2020.10.03 91 0 딜러다운 딜러좀 떠라싯팔ㅋㅋ [14] 21세기천마모찌 2020.10.03 196 0 죄송합니다. [16] 스퀘어에닉스 2020.10.03 250 2 흑주돈 컷신, 배경 제외한 모든 일러 교체 결정 [2] Vergil 2020.10.03 213 0 ✋질문 대공 5 질문 [1] 그리므바스토 2020.10.03 101 0 대만쪽 반응은 기사 주소 있는데 [8] DButton 2020.10.03 259 0 카사 건은 운과 스팩이 아님 [3] 상점누나가좋아 2020.10.03 111 0 대공5 성공률 너무 낮네.. [1] ㅇㅇ (125.191) 2020.10.03 97 0 각성캐는 솔직히 각등이 아니면 의미가 없음 [2] ㅇo 2020.10.03 255 0 뉴비 육성 제대로 하고 있는지 좀 봐줘 [7] ㅇㅇ (36.39) 2020.10.03 123 0 알렉스는 유사 각성캐야 [2] 구미호미호 2020.10.03 116 0 건쉽 얘 체력은 개돼진데 [3] 퓬뉜 2020.10.03 101 0 건틀렛 2700에서 100 각수연 넣고 오토로 플래복귀하네 [1] IB300i 2020.10.03 98 0 각힐 각등이로 21 오토 잘돌아감 [5]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13 0 ㅅㅂ 우리길드 확인해보니 15/20이네 [3] 류드말랑카우 2020.10.03 91 0 계속 맞던 항생제가 날 괴롭힘 [3] Evelynn 2020.10.03 97 0 유닛 뭐 키우라는 그림 본 거 같은데 [3] 프붕이 2020.10.03 76 0 건틀렛 너무 슬프다 [2] 김유동 2020.10.03 62 0 왜 하루도안빠지고 19/20일까 [1] Eizen 2020.10.03 96 0 다음주 패치노트 예상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3 124 0 각수연 91렙인데 이벤 80은 어렵네 [8] 슈플레 2020.10.03 84 0 궁금한데 원빌드면 퍼블 달라도 갤런처 집계는 통일되서 나옴? [2] 람네 2020.10.03 58 0 클베날까지 매일 1번씩 미래전 검색봐야겠다 [1] 심장발전소 2020.10.03 85 0 소빈이 임마 왜 여깄노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128 1 성능충은 웨딩포기하고 [10] 김힐데 2020.10.03 156 0 만약 그 다음 각성캐릭이 얼터 서윤이 맞다면 [3] 카사는킹갓겜 2020.10.03 110 1 10만원 첫 과금이었는데 [5] ㅇㅇ (116.123) 2020.10.03 111 0 이거 아직도 옛날이랑 똑같음? [15] 나나오유리코 2020.10.03 136 0 2각 리세계에 대한 생각 [5] 갓금태 2020.10.03 237 5 이지수 패키지 그냥 사 [3]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37 0 관리자 기럭지가 좋은걸 [4] 구르메아줌마 2020.10.03 152 0 시그마 하드 2-1 클리어덱좀 보여주라 [9] ㅇㅇ 2020.10.03 146 0 그래서 따거들 평은 좋은편임? [2]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36 0 주시윤 특수기부터 올리면 돼? [5] 그리므바스토 2020.10.03 99 0 시그마 이벤트만 쭉하면대? 말랑 2020.10.03 82 0 하림이의 하얀 가슴살 뷰지도살자 2020.10.03 82 0 이터 없으니까 살기가 싫어진다 [3] 안될꺼뭐있노 2020.10.03 93 0 ㄹㅇ 중국몽 달달하네 [2] 뀨륵 2020.10.03 182 0 각지수 pve에서는 어떰? [7] 무등산시미켄 2020.10.03 156 0 카사에서 제일 귀여운게 누구야 [14] 비빅비 2020.10.03 192 0 스토리 미는거 넘 빡쌔다 [7] 초전자포 2020.10.03 85 0 이천쌀축제 실화냐 [4] 케일스 2020.10.03 148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2: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