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카운터사이드 채널에서 활동중인 유저입니다
우선 글을 작성한 뒤 바로 저녁을 먹으러 가서 반응이 늦은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저는 7시 35분 경에 아카라이브 카운터사이드 채널에 리세마라 대박 관련 글을 올렸습니다.
당시에 지나치게 흥분하여 다른 유저들이 받을 불쾌감에 대해서 전혀 생각하지 않고 기만글을 올렸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글을 채널에 올렸지만 이번에는 제가 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앞으로는 글을 쓸 때 지나치게 감정에 휘둘리지 않겠습니다.
또한 리세를 계속 진행하며 나오는 계정들에 대해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카운터사이드채널에서 활동중인 다른 유저분들에게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