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만쪽 반응은 기사 주소 있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59
작성일
댓글
[8]
ㄱㄴㅇㄹㅁ
류드말랑카우
슈플레
직무유기
piz
토깡이
카린웡
졸린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야..
[1]
79
0
아니 시발 대공5 아이리 쓰는법 왜 아무도 안알려줫어
[6]
145
0
블택 64로 바꿨는데 왜 이거 안나옴
[1]
73
0
송편은 어디 돌리는게 좋음?
73
0
엔터프라이즈 만들고싶은데 설계도면 바꿔먹어도댐?
[3]
94
0
응애 각힐 리세게 삿는데요
[4]
97
0
근데 오새롬 출격기,궁 생각보다 쌤.
[5]
96
0
여기있는건 무조건 존버지??
[2]
90
0
메이즈 이벤 겪기 전엔 도마가 SSR인게 이해가 안됐는데
[1]
92
0
✋질문
각성캐 천장44개남았는데
[1]
95
0
싯팔 짱꼴라 새끼덜아 우덜겜 잼있다
[1]
121
0
카사 원래 폰으로 하면 렉걸리냐?
[6]
192
0
건틀렛
상위매칭 되면 좋긴한데
[3]
101
0
오새롬도 스킨 나왔으면 ㅇㅇ
[1]
79
0
2-1 어려움 클리어
[2]
128
0
캐르가 오늘 유저수를 알려준데..
[6]
170
-1
이겜 건 욕심 부리면 한도 끝도 없네
[1]
105
0
송편 2천개까지는 필요가 없는데
125
0
나 한참했을때 신디를 왜 안 키웠는지
[3]
108
0
기밀패키지
[1]
91
0
딜러다운 딜러좀 떠라싯팔ㅋㅋ
[14]
196
0
죄송합니다.
[16]
250
2
흑주돈 컷신, 배경 제외한 모든 일러 교체 결정
[2]
213
0
✋질문
대공 5 질문
[1]
101
0
대만쪽 반응은 기사 주소 있는데
[8]
259
0
카사 건은 운과 스팩이 아님
[3]
111
0
대공5 성공률 너무 낮네..
[1]
97
0
각성캐는 솔직히 각등이 아니면 의미가 없음
[2]
255
0
뉴비 육성 제대로 하고 있는지 좀 봐줘
[7]
123
0
알렉스는 유사 각성캐야
[2]
116
0
건쉽 얘 체력은 개돼진데
[3]
101
0
건틀렛
2700에서 100 각수연 넣고 오토로 플래복귀하네
[1]
98
0
각힐 각등이로 21 오토 잘돌아감
[5]
113
0
ㅅㅂ 우리길드 확인해보니 15/20이네
[3]
91
0
계속 맞던 항생제가 날 괴롭힘
[3]
97
0
유닛 뭐 키우라는 그림 본 거 같은데
[3]
76
0
건틀렛 너무 슬프다
[2]
62
0
왜 하루도안빠지고 19/20일까
[1]
97
0
다음주 패치노트 예상
[5]
125
0
각수연 91렙인데 이벤 80은 어렵네
[8]
84
0
궁금한데 원빌드면 퍼블 달라도 갤런처 집계는 통일되서 나옴?
[2]
59
0
클베날까지 매일 1번씩 미래전 검색봐야겠다
[1]
85
0
소빈이 임마 왜 여깄노
[5]
129
1
성능충은 웨딩포기하고
[10]
156
0
만약 그 다음 각성캐릭이 얼터 서윤이 맞다면
[3]
111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