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시작하고 20일 동안 30만 정도 질렀는데 그 원동력이 건 티어 올리려고 그랬던 것 같음

애들 풀 적어가지고 채용 지르고 육성하다보면 이터사고 또 당연히 핵 부족하니까 핵사고 캐릭 다음은 장비 맞춰야지 ㅋㅋ

장비 파밍하려면 또 전당 가야하고 그려러고 했는데 말이죠 건 성능캐 위주로 키우다보니 필수캐 안키워서 다시 애들 육성으로 돌고돌아서 원위치

겜에 돈 5마넌 이상 쓴 적이 없는데 그만큼 재밌긴하다

 걍 구닌 월급에 정액제 3개만으로 만족하자고 다짐차 썼다

포기할 건 포기하는 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