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채용권은 잘 쌓이는 거 같아서 실비아 명함이라도 따둘까 하고 돌리는데 걔 빼고 딴 델타 세븐들만 실컷 나옴... 제이크 공짜로 융합하는 거는 좋은데 카일은 쓸모없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