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지금은 수시뽑 돌리면 안돼? ㅇㅇ (218.1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7 작성일 2020-10-03 16:21:50 수정일 2020-10-03 16:22:01 https://arca.live/b/counterside/8374936 일반 채용권은 잘 쌓이는 거 같아서 실비아 명함이라도 따둘까 하고 돌리는데 걔 빼고 딴 델타 세븐들만 실컷 나옴... 제이크 공짜로 융합하는 거는 좋은데 카일은 쓸모없다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삼바교실 2020-10-03 16:22:36 수시뽑은 그냥 잘 안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16:22:48 실비아 뽑을 거면 차라리 한가위뽑을 하고말지 펼쳐보기▼ ㅇㅇ (218.152) 2020-10-03 16:24:23 삭제 수정 카일 빼고는 뭐가 걸려도 이득이고 수시스택 쌓이면 괜찮을 거 같았는데 아닌가보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16:25:04 그냥 어느 게임을 가나 전체캐릭 다나오는 뽑기는 잘안하잖아 같은 거임 우대 채용으로 신캐나 성능 좋은 캐릭 노리는 게 낫지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10-03 16:24:13 절대 안됨 펼쳐보기▼ ㅇㅇ (218.152) 2020-10-03 16:25:04 삭제 수정 ㅇㅋ 한가위 공짜뽑 돌리면서 존버하겠음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10-03 16:25:35 수시도 수시 나름이지 델타세븐은 그냥 채용권 버리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18.152) 2020-10-03 16:26:22 삭제 수정 카일 빼고는 나름 성능캐같은데 외전 드랍땜에 그런가?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0-10-03 16:36:21 채용권이 잘쌓이는거 같지만 천장한번치면 150개임.. 나중에 2중천장에 신캐러쉬 나올 때를 대비해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이거보고 시작함 [5] 토깡이 2020.10.03 173 0 문득 든 생각인데 전용장비 임팩트가 많이 없는거같음 [7] 라나 2020.10.03 147 0 전당 2-2 각등이 없이 클리어 가능하냐? [2] ㅇㅇ 2020.10.03 89 0 이지수도 패키지로 풀어놓고 아담한 2020.10.03 72 0 나 병신인가 [6]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03 135 0 전당 연습모드 나오면 좋것다 꾸루 2020.10.03 36 0 맞알렉스 템좋으면 특수기 한방 날수 있을듯 [5] leakas 2020.10.03 115 0 큰일남 [1] 수램 2020.10.03 41 0 핵패치 너무 좋다 베버 2020.10.03 52 0 길드 경쟁보단 협력할수있는거 위주로 간다고 하지 않았냐 [2] 람네 2020.10.03 60 0 뉴비 각힐 리세계 삿어요 [8] ㅇㅇ (59.29) 2020.10.03 150 0 뺑뻉이 돌다 50찍으면 어떻게함 [6] ㅇㅇ 2020.10.03 74 0 님들아 얘보고왔는데 이겜 잼남? [14] ㅇㅇ (180.67) 2020.10.03 186 2 그냥 컨소니움 탈퇴했다 [13] 고전장노루 2020.10.03 254 -1 누나 너무 멋져요오... [8] 토깡이 2020.10.03 159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자리남는곳 업습니까 [3] S4N 2020.10.03 157 0 리벳 풀어야되는 이유 있음 [9] 히메코달린다 2020.10.03 164 0 건틀렛 와 뉴비 건포 다뺐는디 할꺼없어서 건돌리고 있네 [6]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21 0 알마망이 쓸모없는 새끼 취급해주기 VS 힐데 쓸모없는련 취급하기 [7] 보노본호 2020.10.03 130 0 폐사함 [23] 녹비단 2020.10.03 229 0 하 씨 컨소 다시 구하는게 여간 어려운게아니네 [2] 라이트유저 2020.10.03 101 1 우울할때마다 보는 캐릭 스크류바 2020.10.03 90 0 여기 씹흥챈이노 [7] ㅇㅇ 2020.10.03 173 0 지금은 수시뽑 돌리면 안돼? [9] ㅇㅇ (218.152) 2020.10.03 97 0 연습 때 나오는 몹 스커판정임? [3] leakas 2020.10.03 53 0 ㅋㅋㅋ 방금 홍어아닌줄 [7] sibalba 2020.10.03 102 0 티벳다시 안뿌려주나 [2] 부엉이바위 2020.10.03 70 0 리벳 첫결제 보너스각임 [2] 토깡이 2020.10.03 92 0 시그마는 왜 팬티없어???? [11] 몰름보 2020.10.03 213 0 메이즈장비 언세월에 스충으로 맞추냐 [1] 심장발전소 2020.10.03 94 0 ✋질문 뉴비 질문을 잘못올렸네 [4] 응애 2020.10.03 84 0 우드픽커랑 이유미도 계속 키워? [2] ㅇㅇ 2020.10.03 59 0 타이탄 방어구 옵션 스나이퍼 방어가 제일? [2] 구미호미호 2020.10.03 87 0 제작 t5에 몰빵하는거 맛지?? [7] ㅇㅇ 2020.10.03 115 0 리벳이 한정인 이유 ㅇㅇ (61.254) 2020.10.03 100 0 구인/구직 카붕이 컨소 데꼬가줘 응애 [1] 텤온미 2020.10.03 83 0 ✋질문 가은 vs 타이탄 [12]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10.03 171 0 시그마는 진짜 잘뽑았다 [6] 토깡이 2020.10.03 193 1 프리라이더 [1] 히메코달린다 2020.10.03 66 0 알렉스 야하게생겨서 겜못하겠네 [3] 메이비스 2020.10.03 156 0 각미나 있는 애들 다 협력사 지워야지 [3] 당장복귀해 2020.10.03 100 0 솔져덱 남은자리 뭐넣어? [7] 에붕쿤 2020.10.03 88 0 근데 얘는 한정캐인이유가 있음? [11] 보노본호 2020.10.03 180 0 이런 신캐 나오면 어떨거 같냐 [2] ㅇㅇ (58.123) 2020.10.03 83 0 연협권으로 애사심 올리는 것도 가성비가 좋지는 않네 꿀벌아쿠아 2020.10.03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6: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