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벳 풀어야되는 이유 있음 히메코달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3 작성일 2020-10-03 16:23:21 https://arca.live/b/counterside/8374963 내 쿼츠를 인질로 잡고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ㄱㄴㅇㄹㅁ 2020-10-03 16:23:31 르반카 2020-10-03 16:23:39 도-마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0-10-03 16:23:43 타다노 2020-10-03 16:23:58 람다 2020-10-03 16:24:04 ㄹㅇ 저거 꼬움 ㅋㅋㅋ 펼쳐보기▼ TLCrow 2020-10-03 16:24:11 뭔ㅋㅋㅋㅋ 하나씩 빠져있냐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03 16:24:23 오...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10-03 16:24:48 앆!!!!!!!!!!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10-03 16:33:17 삭제 수정 인질이 한둘이 아닌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 [1] Tiramisu 2020.10.03 165 0 일만 하고있으면 이상성욕이 끓어올라 [5] 메이비스 2020.10.03 96 0 피드백받고 튜바좀 사서 싹다돌림 [12] 노드왕 2020.10.03 172 2 가은이랑 힐데 바니걸 개꼴려서 시작했는데 [3] 람네 2020.10.03 86 0 연봉협상 200장 넣었더니 애사심 폭발함 [3] ㅇㅇ (220.76) 2020.10.03 216 0 소림이나 류드밀라보면 소전생각이나노 ㅋㅋ [6] 21세기천마모찌 2020.10.03 133 0 뉴비 리세 필수인가요? [9] ㅇㅇ (115.41) 2020.10.03 140 0 난 이거보고 시작함 [5] 토깡이 2020.10.03 172 0 문득 든 생각인데 전용장비 임팩트가 많이 없는거같음 [7] 라나 2020.10.03 147 0 전당 2-2 각등이 없이 클리어 가능하냐? [2] ㅇㅇ 2020.10.03 89 0 이지수도 패키지로 풀어놓고 아담한 2020.10.03 72 0 나 병신인가 [6]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03 135 0 전당 연습모드 나오면 좋것다 꾸루 2020.10.03 35 0 맞알렉스 템좋으면 특수기 한방 날수 있을듯 [5] leakas 2020.10.03 114 0 큰일남 [1] 수램 2020.10.03 41 0 핵패치 너무 좋다 베버 2020.10.03 52 0 길드 경쟁보단 협력할수있는거 위주로 간다고 하지 않았냐 [2] 람네 2020.10.03 60 0 뉴비 각힐 리세계 삿어요 [8] ㅇㅇ (59.29) 2020.10.03 150 0 뺑뻉이 돌다 50찍으면 어떻게함 [6] ㅇㅇ 2020.10.03 74 0 님들아 얘보고왔는데 이겜 잼남? [14] ㅇㅇ (180.67) 2020.10.03 186 2 그냥 컨소니움 탈퇴했다 [13] 고전장노루 2020.10.03 254 -1 누나 너무 멋져요오... [8] 토깡이 2020.10.03 159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자리남는곳 업습니까 [3] S4N 2020.10.03 157 0 리벳 풀어야되는 이유 있음 [9] 히메코달린다 2020.10.03 163 0 건틀렛 와 뉴비 건포 다뺐는디 할꺼없어서 건돌리고 있네 [6] 안될꺼뭐있노 2020.10.03 121 0 알마망이 쓸모없는 새끼 취급해주기 VS 힐데 쓸모없는련 취급하기 [7] 보노본호 2020.10.03 130 0 폐사함 [23] 녹비단 2020.10.03 229 0 하 씨 컨소 다시 구하는게 여간 어려운게아니네 [2] 라이트유저 2020.10.03 101 1 우울할때마다 보는 캐릭 스크류바 2020.10.03 89 0 여기 씹흥챈이노 [7] ㅇㅇ 2020.10.03 173 0 지금은 수시뽑 돌리면 안돼? [9] ㅇㅇ (218.152) 2020.10.03 97 0 연습 때 나오는 몹 스커판정임? [3] leakas 2020.10.03 53 0 ㅋㅋㅋ 방금 홍어아닌줄 [7] sibalba 2020.10.03 102 0 티벳다시 안뿌려주나 [2] 부엉이바위 2020.10.03 70 0 리벳 첫결제 보너스각임 [2] 토깡이 2020.10.03 92 0 시그마는 왜 팬티없어???? [11] 몰름보 2020.10.03 213 0 메이즈장비 언세월에 스충으로 맞추냐 [1] 심장발전소 2020.10.03 92 0 ✋질문 뉴비 질문을 잘못올렸네 [4] 응애 2020.10.03 84 0 우드픽커랑 이유미도 계속 키워? [2] ㅇㅇ 2020.10.03 59 0 타이탄 방어구 옵션 스나이퍼 방어가 제일? [2] 구미호미호 2020.10.03 87 0 제작 t5에 몰빵하는거 맛지?? [7] ㅇㅇ 2020.10.03 114 0 리벳이 한정인 이유 ㅇㅇ (61.254) 2020.10.03 99 0 구인/구직 카붕이 컨소 데꼬가줘 응애 [1] 텤온미 2020.10.03 82 0 ✋질문 가은 vs 타이탄 [12]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10.03 171 0 시그마는 진짜 잘뽑았다 [6] 토깡이 2020.10.03 19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6: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