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하기 드럽게 귀찮은데
내가 자꾸 까먹어서 길드장 탈모나게 할바에
내가 탈퇴하는게 맞는거 같음
길드전 개빡세게 하는 게임 하다 지쳐서 그게임도 쉬면서 할게임 찾다 카사하는데
컨소니움 컨텐츠가 그게임 급으로 필수로 해야될 정도면 그냥 접어야겠다
출첵하기 드럽게 귀찮은데
내가 자꾸 까먹어서 길드장 탈모나게 할바에
내가 탈퇴하는게 맞는거 같음
길드전 개빡세게 하는 게임 하다 지쳐서 그게임도 쉬면서 할게임 찾다 카사하는데
컨소니움 컨텐츠가 그게임 급으로 필수로 해야될 정도면 그냥 접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