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작은 왜하는거임? 에붕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87 작성일 2020-10-03 16:33:40 https://arca.live/b/counterside/8375150 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sibalba 2020-10-03 16:33:49 건포쉽게벌라고 펼쳐보기▼ gkdhkdhk 2020-10-03 16:33:52 건스트레스받기싫어서 펼쳐보기▼ Ryude 2020-10-03 16:34:00 걍 건포빼고 튈려고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6:34:28 건포 빨리 뺄려고 하거나 뉴비학살 하고싶어하거나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10-03 16:34:37 내려가서 뉴비들 줘패고 싶어서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03 16:34:38 건포만 받으려고 펼쳐보기▼ hver 2020-10-03 16:35:48 져도 건포30은 주니 그냥 포기하고 지는경우거나 양학을즐기는놈이거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ㅋㅋ 추석 뽑기 비틱 간다ㅋㅋㅋㅋㅋ [9] ㅇㅇ (14.39) 2020.10.03 125 2 금태링 인터뷰함 더 찍자 ㅇㅇ (222.102) 2020.10.03 80 0 개쫄리네 진짜 [3] hver 2020.10.03 112 0 오늘 힐데좀 넣어서 건돌려봤는데 [4] 토깡이 2020.10.03 90 1 난 2일전에 시작한 뉴비인데 [6] 디코 2020.10.03 119 -2 알렉스 공속셋vs스펙트럴 특수기 딜비교 [7] leakas 2020.10.03 211 0 두근두근 SSR선택권 [5] TLCrow 2020.10.03 150 0 어엿한 카운터 [5] hver 2020.10.03 114 2 패작 <~~~~ 하는 이유 [7] 꿀때지 2020.10.03 156 -4 99% 확률로 각등이 74 2020.10.03 105 0 알대총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3 53 0 이수연 너무 좋아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232 0 ✋질문 강화용템 어디서캐냐 [3] ㅇㅇ 2020.10.03 63 0 출첵 프리단 이름 뭘로 할지 추천 좀 [7] 고전장노루 2020.10.03 103 0 개선 선물함 선택해서 한꺼번에 받는 기능좀 넣어주셈 [1] 바리츠 2020.10.03 57 0 레이드 계륵이야 [1] 토깡이 2020.10.03 61 0 짤녀 찌찌 주무르고 싶으면 자러감 [2] 니퍼 2020.10.03 97 0 뉴비한테 어디까지 퍼줘도 용서할거임? [11] 디코 2020.10.03 194 -1 빨리 스튜비 주식사라 [1] ㅇㅇ (222.102) 2020.10.03 110 1 얼터서윤 11일 남았노 우흥 [9] 카린웡 2020.10.03 122 0 공략대로 이벤트에 이더 싹다 태우니까 연봉권남는데 어캐함? [5] ㅇㅇㅇ (119.149) 2020.10.03 56 0 협력사 사랑해!!! [5] krispydonut 2020.10.03 118 0 아 그래도 공속뽕은 못버리겠는데 [2]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10 0 패작은 왜하는거임? [7] 에붕쿤 2020.10.03 87 0 건쉽 얘 실제영상으로 보면 [6] 퓬뉜 2020.10.03 113 0 보아하니 출첵때문에 짤린 사람 있나보네 [5] 고전장노루 2020.10.03 132 0 야 폐사 하지마 [1] 몰름보 2020.10.03 106 0 구인/구직 매일 출첵 꼬박꼬박 눌러줄 인원 구함 [2] 고오급거북이 2020.10.03 124 0 메카닉은 옳다 [6] 토깡이 2020.10.03 97 0 건틀렛 이시간에 패작 존나많네 [5] 아담한 2020.10.03 142 0 에델이 인겜이랑 로비 대사차이 크던데 고마워미도리 2020.10.03 45 0 카사 시작했던 이유 [1] ㅇㅇ 2020.10.03 78 0 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 [1] Tiramisu 2020.10.03 165 0 일만 하고있으면 이상성욕이 끓어올라 [5] 메이비스 2020.10.03 95 0 피드백받고 튜바좀 사서 싹다돌림 [12] 노드왕 2020.10.03 171 2 가은이랑 힐데 바니걸 개꼴려서 시작했는데 [3] 람네 2020.10.03 86 0 연봉협상 200장 넣었더니 애사심 폭발함 [3] ㅇㅇ (220.76) 2020.10.03 215 0 소림이나 류드밀라보면 소전생각이나노 ㅋㅋ [6] 21세기천마모찌 2020.10.03 132 0 뉴비 리세 필수인가요? [9] ㅇㅇ (115.41) 2020.10.03 139 0 난 이거보고 시작함 [5] 토깡이 2020.10.03 172 0 문득 든 생각인데 전용장비 임팩트가 많이 없는거같음 [7] 라나 2020.10.03 147 0 전당 2-2 각등이 없이 클리어 가능하냐? [2] ㅇㅇ 2020.10.03 89 0 이지수도 패키지로 풀어놓고 아담한 2020.10.03 72 0 나 병신인가 [6]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03 135 0 전당 연습모드 나오면 좋것다 꾸루 2020.10.03 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6: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