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얼터서윤 11일 남았노 우흥 카린웡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2 작성일 2020-10-03 16:34:42 https://arca.live/b/counterside/8375164 진짜 메인에 첨나왔을때랑 힐데각성 체험멥에서 힐데랑 싸우는거에 너무 반해서 얘만 나오길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오노 ㅠㅠ 카붕이 너무 감격스러운것이애오... 얼터서윤 배꼽 핥고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ㄱㄴㅇㄹㅁ 2020-10-03 16:34:56 카린웡 2020-10-03 16:36:44 sibalba 2020-10-03 16:34:56 확정임? 펼쳐보기▼ 카린웡 2020-10-03 16:36:20 8~90퍼 아닌가 이번 시그마에서 잠깐 나왔잖어 출시 빌드업 아니면 굳이? 나올필욘 없었음 펼쳐보기▼ sibalba 2020-10-03 16:37:13 근데 보통 각성새거나오고 그다음은 복각가지않냐 펼쳐보기▼ 카린웡 2020-10-03 16:38:58 부사장 픽업끝나고 각등이 복각한다쳐도 다음 각성은 얼터서윤 나오겠지 그럼 그 기간동안 기채권 더 모을 수 있어서 난 오히려 좋아 펼쳐보기▼ sibalba 2020-10-03 16:39:19 흑흑 각수연 천장 50번남앗는데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3 16:35:00 응 각등이 복각이야 펼쳐보기▼ 카린웡 2020-10-03 16:37:14 그럼 더 좋지! 기채권 더 존버타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진짜 에이브러햄이 피통 적구나 [5] 팔도 2020.10.03 260 0 왜왜왜왜왜왜왜왜왜왜왜왜 [4] 네내 2020.10.03 99 0 각등이가 머임 [5] ㅇㅇ 2020.10.03 102 0 아 시발 나도 시즌 바뀌면 즐겜덱으로 건하려했는디 [4] 람네 2020.10.03 91 0 아ㅋㅋ 추석 뽑기 비틱 간다ㅋㅋㅋㅋㅋ [9] ㅇㅇ (14.39) 2020.10.03 125 2 금태링 인터뷰함 더 찍자 ㅇㅇ (222.102) 2020.10.03 80 0 개쫄리네 진짜 [3] hver 2020.10.03 112 0 오늘 힐데좀 넣어서 건돌려봤는데 [4] 토깡이 2020.10.03 90 1 난 2일전에 시작한 뉴비인데 [6] 디코 2020.10.03 119 -2 알렉스 공속셋vs스펙트럴 특수기 딜비교 [7] leakas 2020.10.03 211 0 두근두근 SSR선택권 [5] TLCrow 2020.10.03 150 0 어엿한 카운터 [5] hver 2020.10.03 114 2 패작 <~~~~ 하는 이유 [7] 꿀때지 2020.10.03 156 -4 99% 확률로 각등이 74 2020.10.03 105 0 알대총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3 53 0 이수연 너무 좋아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3 232 0 ✋질문 강화용템 어디서캐냐 [3] ㅇㅇ 2020.10.03 63 0 출첵 프리단 이름 뭘로 할지 추천 좀 [7] 고전장노루 2020.10.03 103 0 개선 선물함 선택해서 한꺼번에 받는 기능좀 넣어주셈 [1] 바리츠 2020.10.03 58 0 레이드 계륵이야 [1] 토깡이 2020.10.03 61 0 짤녀 찌찌 주무르고 싶으면 자러감 [2] 니퍼 2020.10.03 97 0 뉴비한테 어디까지 퍼줘도 용서할거임? [11] 디코 2020.10.03 194 -1 빨리 스튜비 주식사라 [1] ㅇㅇ (222.102) 2020.10.03 110 1 얼터서윤 11일 남았노 우흥 [9] 카린웡 2020.10.03 122 0 공략대로 이벤트에 이더 싹다 태우니까 연봉권남는데 어캐함? [5] ㅇㅇㅇ (119.149) 2020.10.03 56 0 협력사 사랑해!!! [5] krispydonut 2020.10.03 118 0 아 그래도 공속뽕은 못버리겠는데 [2]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10 0 패작은 왜하는거임? [7] 에붕쿤 2020.10.03 88 0 건쉽 얘 실제영상으로 보면 [6] 퓬뉜 2020.10.03 113 0 보아하니 출첵때문에 짤린 사람 있나보네 [5] 고전장노루 2020.10.03 132 0 야 폐사 하지마 [1] 몰름보 2020.10.03 107 0 구인/구직 매일 출첵 꼬박꼬박 눌러줄 인원 구함 [2] 고오급거북이 2020.10.03 124 0 메카닉은 옳다 [6] 토깡이 2020.10.03 97 0 건틀렛 이시간에 패작 존나많네 [5] 아담한 2020.10.03 142 0 에델이 인겜이랑 로비 대사차이 크던데 고마워미도리 2020.10.03 45 0 카사 시작했던 이유 [1] ㅇㅇ 2020.10.03 78 0 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3분전 [1] Tiramisu 2020.10.03 165 0 일만 하고있으면 이상성욕이 끓어올라 [5] 메이비스 2020.10.03 95 0 피드백받고 튜바좀 사서 싹다돌림 [12] 노드왕 2020.10.03 171 2 가은이랑 힐데 바니걸 개꼴려서 시작했는데 [3] 람네 2020.10.03 86 0 연봉협상 200장 넣었더니 애사심 폭발함 [3] ㅇㅇ (220.76) 2020.10.03 215 0 소림이나 류드밀라보면 소전생각이나노 ㅋㅋ [6] 21세기천마모찌 2020.10.03 132 0 뉴비 리세 필수인가요? [9] ㅇㅇ (115.41) 2020.10.03 139 0 난 이거보고 시작함 [5] 토깡이 2020.10.03 172 0 문득 든 생각인데 전용장비 임팩트가 많이 없는거같음 [7] 라나 2020.10.03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6: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