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최소한 클릭하면 수령 이펙트좀 스킵하게 해줘

이터 킵해두고싶은데 사이사이에 있는 골드나 명함같은 다른 아이템 먹으려면 일일히 하나하나 클릭하면서 수령 창 뜨는거 봐야되는데 오래걸리고 불편함

체크박스 체크해서 선택한것만 먹는기능을 넣으면 더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