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중에서 뭘 먼저 키우는게 창고 정리 및 스쿼드의 질적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을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개 이상남는 중복 캐릭만 정리해봤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2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아담한
ㅇㅇ (121.145)
삭제
수정
sibalba
ㅇㅇ (183.98)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사진찍어오래서 찍어왓숨...
[19]
158
0
소싱발언) 닥처 등신아 대사 돌아왓으면 좋겟다
[3]
166
2
이 감정은 틀림 없는 사랑이다
[2]
131
0
이...이 턱은 뭐노...
[6]
557
3
알렉스끼리 뷰빈다
128
0
ㅈㄴ 진귀한거보여줌
[2]
127
3
걍 좀만 기다렷다가 2각계 살걸그랫네
[6]
125
1
왜 델타애들은 힐데를 모를까
[3]
111
0
대리영업 감사합니다
[10]
150
0
각등이 템어캐맞춰??
[3]
86
0
자려고 할때 개빡치는경우
[2]
114
0
알렉스 블레이즈씀?
[2]
104
0
매일 3승 54패에서 오픈덱으로 바꾸니
58
0
추석뽑 떤냐?
55
0
블레이즈고 부라자고 ㅅㅂ 나와야 쓰죠
[2]
92
0
구인/구직
프리노루요양원이 오픈하였습니다
[5]
167
6
건틀렛
각등이 새끼 보면 밴 시스템 의미가 없는거 같어
[2]
118
0
복커인데 리세해야함?
[5]
100
0
2-2에 양자석 6개는 박았네
[4]
73
0
거리에서 딸치는 신지아.gif
[6]
1914
0
이거 50개만 모으면 되는데
47
0
아 시발 진짜 구글연동된거 다른걸로 바꾸고싶다
[1]
94
0
대답해봐 미나링......
[4]
110
0
6개 이상남는 중복 캐릭만 정리해봤는데
[4]
112
0
건틀렛
진짜 에이브러햄이 피통 적구나
[5]
259
0
왜왜왜왜왜왜왜왜왜왜왜왜
[4]
99
0
각등이가 머임
[5]
102
0
아 시발 나도 시즌 바뀌면 즐겜덱으로 건하려했는디
[4]
90
0
아ㅋㅋ 추석 뽑기 비틱 간다ㅋㅋㅋㅋㅋ
[9]
125
2
금태링 인터뷰함 더 찍자
79
0
개쫄리네 진짜
[3]
112
0
오늘 힐데좀 넣어서 건돌려봤는데
[4]
90
1
난 2일전에 시작한 뉴비인데
[6]
119
-2
알렉스 공속셋vs스펙트럴 특수기 딜비교
[7]
210
0
두근두근 SSR선택권
[5]
150
0
어엿한 카운터
[5]
114
2
패작 <~~~~ 하는 이유
[7]
156
-4
99% 확률로 각등이
105
0
알대총
[1]
53
0
이수연 너무 좋아
[2]
232
0
✋질문
강화용템 어디서캐냐
[3]
62
0
출첵 프리단 이름 뭘로 할지 추천 좀
[7]
102
0
개선
선물함 선택해서 한꺼번에 받는 기능좀 넣어주셈
[1]
57
0
레이드 계륵이야
[1]
60
0
짤녀 찌찌 주무르고 싶으면 자러감
[2]
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