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각힐에 샤오린 스킨까지 사줘서 2각계로 환생하는건 좀 그런거 같고 


각수연 없는게 꼽긴하지만 뽑기 하다보면 언젠간 나오겟지 ㅋㅋ


걍 돈 많이 쓰지말고 적당히 라이트하게 겜해야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