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밴 먹던 2밴 처먹던 지 혼자서 출격기 액티브로 10코 이상 효율 내는것도 좆같은데 


함선 피 좀만 까이면 거기다 던져서 게임 끝내는것도 참 이게 뭔


병신같은 상황인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