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미션중에 실버4 찍는거 잇는데

이거 까지 찍어야 ssr선택권줌


근데 지금 시작하는 뉴비들이 다 달려들면

전부 각힐 기본적으로 깔고

자기들끼리 죽고죽여라 하고잇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