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깜빡하고 안올렸는데... 근대 선택권이 아니라 랜덤이라 맘에걸린닷..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딴건 몰라도 대가리깨져도 이건사야겟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9
작성일
댓글
[4]
삼바교실
leakas
트조
연잎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도 열일하는
[1]
60
0
개선
뉴비미션 <~~~~~ 여기 건 넣은건 실책이라고 본다
[62]
1436
36
한달후에 다시 1500 결사대 예상하는데
[6]
114
0
노밴각성 진자개시발이네 ㅋㅋ
[1]
107
0
너무 예쁘다
[5]
161
0
복귀했는데 건틀렛 존나 많이 바뀌었네
[4]
104
0
다시 물어봄 ㅈㅅ
[5]
115
0
뉴비 부러운부분 소신발언한다
[2]
107
0
제가 재밌는거 보여드림
[5]
141
2
빰빰빠
36
0
드디어 레이크 만들었다
46
0
카운터 레인저라인업 좆구린거같은데
[2]
76
0
난왜 방어훈련을 못꺠겠냐
[6]
94
0
건에서 빠밤 나오면 능욕 당하는 느낌임
[4]
93
-1
복귀하고 겜 열심히 하고잇긴 한데 환생마려움
[2]
86
0
이짤에 담긴 의미를 아시겠어요?
126
0
생각해보니까 스알풀에 써먹을만한 탱커가 없는거같다
[2]
50
0
와 그럼 소리내면서 딸치면 다 들음?
[2]
116
-1
카붕이 소원있음
34
0
아 그냥 월초더지를까
[1]
49
0
뉴비 퍼주는거에 왜 배아파 하시는거죠?
43
0
카운터는 귀도밝음?
[2]
80
0
✋질문
딴건 몰라도 대가리깨져도 이건사야겟지???
[4]
109
0
한가위 패키지 기채권 말고는 다 효율 별로야?
[7]
145
0
하루 마무리 공감.txt
[3]
80
2
셋옵 정신나갈거같아
[1]
66
0
야누스는 카운터 애들이랑 못써?
[3]
73
0
이지수 빡시게 키우면 각힐 대체되냐
[5]
99
0
못참고 추석60연 썼다
[2]
80
0
아 건공 저격 마렵네 ㅅㅂ...
[8]
154
-1
아 급발진 씹오지게 했네
[3]
97
0
장문)뉴비한테 퍼줘서 유저수가 늘어나면 장기적으로 기존유저들한테도 이득임
[5]
176
0
지금 리세계 존버하는 놈 있겠지 분명
[2]
65
0
노무현 펀치!
[3]
139
0
쭈쭈만질래?
[4]
95
0
"야, 누스"
[1]
60
0
건틀렛
지금 브론즈 <~~~~ 지옥인거 아님?
[4]
144
0
ㄹㅇ고민되네 각수연vs각등이
[6]
108
0
인류의 힘 너무 재밋다
[3]
136
0
얘들아 이건 알고서 카사 하냐?
[6]
21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125
1
세트 바이너리가 뭐임?
[9]
1392
0
리세계 가격 더 떨어졌네
[7]
159
0
ㅋㅋㅋㅋ
[2]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