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뉴비라 안그래도 리세하면서 눈팅중이였는데 운좋게 얻어간다~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인증간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1
작성일
수정일
댓글
[8]
갓금태
삼바교실
테크닉
삼바교실
김장막
테크닉
ㅇㅇ
테크닉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4시에 올게
[3]
59
0
이겜 시그마이뻐서 시작했는데
[10]
155
0
얼리버드 기상
[1]
46
0
이터니움 모여도 쓰기 뭔가 아까움
[3]
83
0
알마망 평생가자
135
0
리세계 구하는놈들이 많네 각힐 2개 뿌림
[10]
163
5
메카덱에 마리아넣을지 시그마넣을지 고민임
[4]
103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이게 무슨 말이야
[11]
206
0
솔저덱질문
[6]
92
0
✋질문
근데 왜 솔져들 류드밀라 뷰지안에 보관된다고 하는거냐
[10]
167
0
리세 돌리다가 각성은 하나도 안나왔는데
[2]
69
0
카사 인겜 ㅅㅌㅊ 아니냐?
[8]
167
2
AI님 잡혀주세요..
[1]
54
0
샤오링 좀 줘
[3]
80
0
알섹스 종결템뜸
[2]
114
0
✋질문
블택 64비트 맞는데 프리징 걸림. 왜이럼?
[4]
133
0
<>~~~~~~
[1]
69
1
아 쉬발
43
0
잘 타이밍 놓쳐서 그냥 4시까지 존버중
[2]
64
0
2성중에서 쓰는 애 있음?
[12]
109
0
전생 추석때 루미랑 뭔 인연인가
[4]
96
-2
공략
대충 오토 소대 구성하는 법
[7]
1058
7
장비칸 여는거 보니까 과거 생각나네
[2]
60
0
각힐 인증간다
[8]
121
3
흑힐 <~~~~ 병신같은점
[8]
155
0
✋질문
카사 리세계 살 생각인데 어떤 캐릭 있으면 좋다하는거 있음?
[2]
95
0
전당2 각지수없이 깨는덱있음?
[9]
131
0
뉴비 할게없어
[3]
91
0
스위퍼는 왜 구데기 취급받음?
[8]
112
0
건은 5시~6시에 돌려라 ㅇㅇ
[1]
99
0
아씨발
[8]
120
5
유저수가 약 2배 가량 됬는데
[1]
125
0
힐데 나이가 어떻게됨?
[13]
122
0
캐시 스킨 궁 가슴 너무 꼴림
279
1
떴냐?
[6]
102
0
진지하게 흑힐 쌓이는데 키워볼까
[8]
122
0
복커질문
[7]
102
0
로갓고닉 글쓰는거 풀어주셈
[4]
139
0
뉴비 입성 실패했다.
[1]
59
0
월정액은 주화 쿼츠 2개만 하면 되는 부분?
[4]
86
0
자려는데 개불편하네
[2]
82
0
다른 겜마갤가면 카사홍보하는애들 왤케많냐
[2]
74
0
내가 이갤 와서 처음 충격받았던것
[12]
142
0
사실 금태만큼 이렇게 찬양하는 모바일 게임 대표도 없을꺼야.
[3]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