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이게 무슨 말이야 슬레이어08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05 작성일 2020-10-03 18:30:37 https://arca.live/b/counterside/8376868 리세계를 사도 내 폰에 이미 계정이 있으면 그거 탈퇴하고 15일 기다려야 리세계 연동이 가능하다는 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11.215) 2020-10-03 18:31:01 삭제 수정 걍 구글 새계정 만들어서 그리 연동하면됨 펼쳐보기▼ 슬레이어0823 2020-10-03 18:31:50 구글 계정 분산시키기 좀 그런데 원래 쓰던 구글 계정에다 바로 연동시키는 방법은 없음?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03 18:31:11 sibalba 2020-10-03 18:31:14 그라서 그냥 구글이나 넥슨계정이나 뭐 빈거 하나 준비해놓으면좋음 펼쳐보기▼ 슬레이어0823 2020-10-03 18:34:03 아 넥슨 계정으로도 연동 ㄱㄴ? 펼쳐보기▼ sibalba 2020-10-03 18:34:46 ㅇㅇ 난 이런거모르고 거래하다가 계팔이가 이미 뭐 계정파일있다고 다른거달라햇섯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10-03 18:32:58 삭제 수정 리세계를 사려면 판매자가 만든 게스트 계정에 구매자의 구글 계정을 연동시켜야 하는데 구매자가 연동하려는 계정으로 약관동의창을 보면 이미 계정이 생성된걸로 간주되서 그 계정에 데이터가 있다고 연동이 안됨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10-03 18:34:03 삭제 수정 꼭 해당 구글계정을 써야겠다면 해당 계정으로 시작해서 튜토리얼을 깬다음에 설정으로 가서 카운터사이드 탈퇴를 진행해주면 대기시간 15일 이후에 다시 연동 가능한 상태가 됨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10-03 18:34:26 삭제 수정 라는걸 너무 줄여서 썼나봄 이해가 안됬으면 미안 펼쳐보기▼ 슬레이어0823 2020-10-03 18:34:58 ㄱㅅㄱㅅ 그럼 넥슨 계정으로 아무것도 안 했으면 넥슨 계정으로는 바로 연동 가능하겠지?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10-03 18:37:30 삭제 수정 ㅇㅇ 그렇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틱질 간다 ㅋㅋㅋㅋㅋ [7] 익명_vkEkrN0 2020.10.03 129 0 3일 연속 마지막 출석 새벽 2시 넘어서 해줌 [2] 뱅레이 2020.10.03 77 0 요즘 하는겜이 라오 카사라서 [4] 람다 2020.10.03 114 0 추석 뽑을거없는데 뽑고싶음 [2] 수램 2020.10.03 101 -1 나도 딸내미 뽑기 해야되는데 [5] 마룽 2020.10.03 78 0 근첩쪽도 카사갤 있음? [9] 타도 2020.10.03 243 1 혹시 각수연+시그마 계정 가져갈 사람 있음? [10] ㅇㅇ 2020.10.03 167 3 2각성계 구하고 [2] 마룽 2020.10.03 97 0 호감캐 [6] 뷰지도살자 2020.10.03 107 0 ai매칭 기다리는 것도 일임 [3] 람다 2020.10.03 77 0 쿼츠 쓸데가 없느 [5] ㅇㅇ (182.231) 2020.10.03 71 0 ✋질문 각수연+@ vs 2각 리세계 [5] ㅇㅇ (125.185) 2020.10.03 160 0 아까 프리징 버벅임 걸린 단 뉴빈데 이걸로 해결했음 [4] ㅇㅇ 2020.10.03 107 0 포럼 덕담이벤 <~~~~~~~~~~ 참여하셈 빨리 [7] 꿀때지 2020.10.03 125 0 파킨 [1] hver 2020.10.03 50 1 메카덱 <~~ 좀 화나는 점 [3] 수램 2020.10.03 132 0 4시에 올게 [3] 페이커 2020.10.03 59 0 이겜 시그마이뻐서 시작했는데 [10] ㅇㅇ (122.46) 2020.10.03 155 0 얼리버드 기상 [1] ㅇㅇ (61.254) 2020.10.03 46 0 이터니움 모여도 쓰기 뭔가 아까움 [3] 매화 2020.10.03 83 0 알마망 평생가자 몰름보 2020.10.03 135 0 리세계 구하는놈들이 많네 각힐 2개 뿌림 [10]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63 5 메카덱에 마리아넣을지 시그마넣을지 고민임 [4] 꿀때지 2020.10.03 103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이게 무슨 말이야 [11] 슬레이어0823 2020.10.03 205 0 솔저덱질문 [6] 승민 2020.10.03 92 0 ✋질문 근데 왜 솔져들 류드밀라 뷰지안에 보관된다고 하는거냐 [10] ㅇㅇ (182.231) 2020.10.03 167 0 리세 돌리다가 각성은 하나도 안나왔는데 [2] ㅇㅇ (58.123) 2020.10.03 69 0 카사 인겜 ㅅㅌㅊ 아니냐? [8] ㅇㅇ 2020.10.03 166 2 AI님 잡혀주세요.. [1] 라비엣 2020.10.03 54 0 샤오링 좀 줘 [3] 마룽 2020.10.03 80 0 알섹스 종결템뜸 [2] 수램 2020.10.03 114 0 ✋질문 블택 64비트 맞는데 프리징 걸림. 왜이럼? [4] ㅇㅇ 2020.10.03 132 0 <>~~~~~~ [1] 양하림 2020.10.03 69 1 아 쉬발 물음표 2020.10.03 43 0 잘 타이밍 놓쳐서 그냥 4시까지 존버중 [2] 당장복귀해 2020.10.03 64 0 2성중에서 쓰는 애 있음? [12] ㅇㅇ (122.46) 2020.10.03 109 0 전생 추석때 루미랑 뭔 인연인가 [4] 마룽 2020.10.03 96 -2 공략 대충 오토 소대 구성하는 법 [7] 페이커 2020.10.03 1058 7 장비칸 여는거 보니까 과거 생각나네 [2] 뱅레이 2020.10.03 59 0 각힐 인증간다 [8] 테크닉 2020.10.03 121 3 흑힐 <~~~~ 병신같은점 [8] 꿀때지 2020.10.03 155 0 ✋질문 카사 리세계 살 생각인데 어떤 캐릭 있으면 좋다하는거 있음? [2] 민트초코애호가 2020.10.03 95 0 전당2 각지수없이 깨는덱있음? [9] ㅇㅇ (125.184) 2020.10.03 131 0 뉴비 할게없어 [3] 메이비스 2020.10.03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