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조합은 딜이 너무 안나와 건에서 자주 털림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프리트랑 야누스만 있으면 순혈 메카 되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5]
ㅇㅇ
구미호미호
색인
시그마
구미호미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 신캐같은데 센터 욕심 뭔데
[10]
232
-1
각수연 체험 왤케 왤케임
[5]
1201
0
대회
아아아아아 맞다 유저수 댓글 여따달아주셈
[118]
764
4
건포 뺄 때마다 게임 접고 싶어짐
[10]
133
1
카사 최적화 앱플레이어 뭐임?
[5]
2309
0
나눔받은거 인증함
[6]
143
6
건에서 110짜리 건쉽 뭐로잡음?
[11]
134
0
건틀렛 메크로가 ㄹㅇ 편하긴하네
71
0
며칠동안 촉매재 몇백개 캔거같아
[2]
79
0
기밀뽑 패키지 포기하고 함선패키지 풀매수 한다
[4]
66
0
월초 주화 어떰?
[3]
65
0
✋질문
지금 나만 상점 오류뜸?
[4]
128
0
각힐만 뜨면 뉴비 바로 이륙하는데
[1]
102
0
근데 이거 통합가챠는 캐릭 죄다 쳐넣고 다 나오게해야하는거아니냐?
[8]
143
0
여름 유입이 최고인거같다
[7]
147
0
궁금한거 생겼는데 아카라이브 운영자는 운영비용 어캐 충당하는걸까
[3]
140
0
회사렙 20렙짜리로 부캐키우는데
[1]
79
0
스포) 아직도 스토리에서 풀리지 않은 의문
[7]
178
0
지금 2700명중에
[2]
225
0
근데 이겜 픽업가챠는 100프로 먹고 가는게 좋을듯
[7]
122
0
카사하는사람들을 뭐라고 불러야할까
[8]
122
0
남간위키 수준..
[10]
200
0
어휴 시원해
[2]
86
0
오늘 유저수는 2500대만 유지해도 성공 아닐까?
[2]
105
0
이프리트랑 야누스만 있으면 순혈 메카 되는데
[5]
89
0
오늘은 유저수 좀 떨어질거임
[3]
161
0
애사심 100되면 2퍼올라가는거 아니었노?
[2]
83
0
그냥 가은이 나오자마자 소환수로
[2]
157
0
하트별창 애들은 전부 출격시 코스트회복 스킬사용시 코스트회복 달려있어야지
[3]
72
0
오늘 시작한 늒네 채용권은 어따 쓰는게 좋음???
[10]
93
0
최근전투 기록보면 컨소이름 왜저럼?
[3]
88
0
아기쿠쿠 흡유대법
78
0
오늘은 2900까지 간다
25
0
땀에 절은 시그마 전신타이즈 갖고싶다
[4]
236
0
건틀렛
즈-큥!!
[6]
199
-10
이거 누구부터 한돌해?
[5]
80
0
1코캐릭이 먼저나온다VS10코캐릭이 먼저나온다
[8]
149
0
가은이는 솔직히 지금 3코가 딱 적당하지 뭔 0코야
[5]
107
0
쾌락없는 책임 업글됬네ㅋㅋ
[1]
180
0
부계 키우는 카붕이있음?
[4]
106
0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 찾아욧.
[1]
92
0
카사하고싶다
[5]
101
0
카운터사이드는 어떻게 다시 흥겜이 되었나
[8]
198
3
이벤 다돌아서 보급으로 이터 녹이고 있는데
[2]
59
0
이번주 밴에는
[1]
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