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 없이 건 돌리면 진짜 정신병 걸릴거 같음. 이기려면 몸 오지게 비틀어서 이겨야되는데 지는건 그냥 당연히 지는 수준임
내 돈 주고 이런 고통을 받아야 할 이유를 전혀 모르겠음
근데 건포 다 빼고 메인화면에서 타이탄 보면 다시 기분굿 되어서 대가리 도로 깨짐
각성캐 없이 건 돌리면 진짜 정신병 걸릴거 같음. 이기려면 몸 오지게 비틀어서 이겨야되는데 지는건 그냥 당연히 지는 수준임
내 돈 주고 이런 고통을 받아야 할 이유를 전혀 모르겠음
근데 건포 다 빼고 메인화면에서 타이탄 보면 다시 기분굿 되어서 대가리 도로 깨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