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2배럭 리세 6시간만에 각힐,샤오린 뽑았다ㅠㅠ ㅇㅇ (116.44)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55 작성일 2020-10-04 10:35:40 https://arca.live/b/counterside/8388059 각힐 샤오린 실비아 뽑았으니 이제 시작하면 되는거지?나머지 애들은 괜찮은 애들이야?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테디베어 2020-10-04 10:35:58 ㅇㅇ 스알도 좋네 시작해 펼쳐보기▼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04 10:36:39 에리어스랑 치나츠 둘다 좋은 힐러임 펼쳐보기▼ 분긔 2020-10-04 10:36:40 느금태 2020-10-04 10:37:03 알차게 들고가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6.44) 2020-10-04 10:48:34 삭제 수정 추석 특별채용은 뭔가여? 이걸로 또 뽑을 수 있는거임?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4 10:37:16 빡돈 2020-10-04 10:38:41 철수좌를 들고 간 시점에서 넌 이미 승리자다 펼쳐보기▼ sBerry 2020-10-04 10:38:46 캬.... 치나츠까지...? 펼쳐보기▼ sBerry 2020-10-04 10:39:23 *수정됨 커피포트 카일웡은 출격전에 탕비실에 배치하고. 펼쳐보기▼ ㅇㅇ (116.44) 2020-10-04 10:42:08 삭제 수정 쟤가 그렇게 안 좋아?ㅋㅋ 펼쳐보기▼ sBerry 2020-10-04 10:42:30 좋은 캐릭이 널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6.44) 2020-10-04 10:42:48 삭제 수정 탕비실에 배치해놔야겠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6.44) 2020-10-04 10:51:34 삭제 수정 추석 특별채용은 뭔가여? 이걸로 또 뽑을 수 있는거임? 이런거 있는줄도 몰랐네여 펼쳐보기▼ sBerry 2020-10-04 10:52:39 그건 상점쪽에 들어가서 특별채용권 가져와야함. 그거때문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들 깡으로 뽑다가 폭사하고 화내고 가는 글 본적있음 ㅋㅋㅋ 펼쳐보기▼ sBerry 2020-10-04 10:53:01 그게 이번 추석이벤트 사료의 꽃임. 펼쳐보기▼ ㅇㅇ (116.44) 2020-10-04 10:53:32 삭제 수정 오 60연뽑 더 할수있네 이겜 쉽혜자네여 60연뽑하러 가즈아!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0-10-04 10:43: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골드가 플레랑 만나서 30점을 뜯기는 경우가 있다?? [9] ㅇo 2020.10.04 165 0 각수연 저격템 만들엇다 [2] 아무뮤 2020.10.04 105 0 그림자 전당이 어딧음??? [2] 칠센우 2020.10.04 43 0 유저수가 얼마나 더 오를까 [4] 뿌띠젤리 2020.10.04 83 0 며칠전까지 이터니움 8만넘게 쌓아놨엇는데 [2] ㅇㅇ 2020.10.04 58 0 1일차 뉴비인데 관총이랑 루드밀라있으면 차이가 커? [5] 아마두아라 2020.10.04 140 0 델타외전 돌리는데 터져서 놀랬다 직무유기 2020.10.04 57 1 우리 게이들은 별로 욕망의 항아리들이 아니네 [11] 구르메아줌마 2020.10.04 184 0 ✋질문 건인지뭔지 오토돌려도 실버미션 깰수잇음? [7] ㅇㅇ (221.141) 2020.10.04 120 0 556 이터소모 얼마냐 [1] 위천마펀치 2020.10.04 55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테디베어 2020.10.04 45 0 에피소드 1 다 깼다 ㅋㅋㅋ [3] ㅇㅇ (114.203) 2020.10.04 68 0 유미나 무기랑 유빈 무기랑 같네 [1] 쐺 2020.10.04 123 0 테라하 다깨고 접었는데 [4] ㅇㅇ (1.246) 2020.10.04 88 0 ✋질문 너네 그럼 장비 다 셋옵 우선으로 맞춤?? [8] 셀다 2020.10.04 118 0 ✋질문 편성캐릭 적을수록 경험치 집중됨? [5] ㅇㅇ 2020.10.04 109 0 메카덱 진짜 개쓰레기네 ㅋㅋ [4] ㅇㅇ (61.83) 2020.10.04 133 0 카붕이들 고맙다... [2] ㅇㅇ (121.145) 2020.10.04 66 0 건틀렛 맛있다! [1] ㅇo 2020.10.04 84 0 알렉스 공속빼고 건틀렛돌려도 크게 이상없네 [3] 노드왕 2020.10.04 119 0 나그는 2근까진 안바라는데 ㅇㅇ (110.47) 2020.10.04 61 0 3만원받고 주화살생각하니까 군침이 싸악도노 보노본호 2020.10.04 48 0 다연장로켓포 성능 어떰? [7] 탄산수 2020.10.04 82 0 뉴비 2배럭 리세 6시간만에 각힐,샤오린 뽑았다ㅠㅠ [17] ㅇㅇ (116.44) 2020.10.04 156 2 월요일전에 다이아만 찍어놔야지 [11] 비빅비 2020.10.04 87 0 카사 조만간 이런 스킨 나올거같지않냐 [3] ㅇㅇ (59.26) 2020.10.04 95 0 오늘 건장비 먹을 생각에 군침이 싹도네 [2] 토깡이 2020.10.04 78 0 사나에 쏠때 표정 > < 되는거 뭐임 [5] 꼬마워 2020.10.04 147 0 앗 아앗 실수로 스테이크 먹임 [2] ㅇㅇ 2020.10.04 86 0 골딱이 새기들 솔덱으로 위장하고 건하는거 ㄹㅇ 악랄하노 [2] ㅇo 2020.10.04 139 0 아 오늘 3만원 상품받을생각하니까 두근두근하네 [4] 람네 2020.10.04 68 0 아무리봐도 걍 메카스나는 버자드빼고 쓸게 없다 [8] 시그마 2020.10.04 155 0 좀 있으면 구독자 1700명이네 [3] 느금태 2020.10.04 72 -1 누비 스토리 다 밀엇어오!!! [4] 칠센우 2020.10.04 87 0 니가와 존버하려면 건쉽 있어야되냐 [3] ㅇㅇ (61.83) 2020.10.04 85 0 린시엔2호기키우는거어떰 [5] 찬밥 2020.10.04 85 0 오늘 사천짜장 못 먹으면 평소보다 더 맞을 줄 알아 [1] ㅇㅇ 2020.10.04 65 0 선별뽑으로 뭐뽑아야함 [3] 호롤로 2020.10.04 100 1 늅) 2일차 뉴비 이제 여기서 뭐키움? [18] ㅇㅇ 2020.10.04 215 0 개선 좆연이 십새기야 좆틀렛도 자동연속전투 넣으라고 [8] ㅇㅇ (112.166) 2020.10.04 142 4 월초 다사고 [2] 카붕이 2020.10.04 48 0 얘 신캐같은데 센터 욕심 뭔데 [10] ㅇㅇ (183.107) 2020.10.04 232 -1 각수연 체험 왤케 왤케임 [5]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4 1201 0 대회 아아아아아 맞다 유저수 댓글 여따달아주셈 [118] 노드왕 2020.10.04 765 4 건포 뺄 때마다 게임 접고 싶어짐 [10] 느금태 2020.10.04 13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0: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