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수연딱대!!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수연 저격템 만들엇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2]
직무유기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출격지점 건드는캐 나올거같음
[2]
67
0
ap 2만있던거 다썼는데 이만큼 다시 참?
[6]
62
0
건틀렛
애들 장비 차이가 진짜 큰것같음
[6]
159
0
이터가 너무 부족해
[3]
56
0
이새끼 어디 있는거냐?
[5]
128
0
초전자 재료 너무 모잘라
[3]
71
0
건틀렛
이..이기 뭐노
[3]
128
0
가끔 렙 높은 레이드 도전해보고싶은데
[3]
66
0
✋질문
스압)복귀 뉴비 이것저것 질문좀
[3]
140
0
늒네 확정 채용 질문
[7]
108
0
이터니움 자동충전댐?
[1]
80
0
미안해....뉴비가 잘못했어....
[12]
262
1
이번달 월급은 원신에 질렀는데
[11]
138
0
건틀렛
지금 건이 핵메타라 라인전 끌고가는 유닛이 필요가 없음
[3]
257
-1
편성 이렇게 해서 쓰면 됨?
[13]
129
0
사나에 표정이 > <되는게 아니였구나
[4]
123
0
이벤트 끄읕
44
0
건틀렛
옌 너무이쁘다
[8]
136
0
메카덱 단점
[3]
121
3
신규이벤트 실버가는거 전략전으로도 됨?
24
0
근데 내일 건 점수 초기화 아님?
[9]
109
0
아 씨 자버렸네
[5]
96
0
건틀렛
골드가 플레랑 만나서 30점을 뜯기는 경우가 있다??
[9]
165
0
각수연 저격템 만들엇다
[2]
104
0
그림자 전당이 어딧음???
[2]
41
0
유저수가 얼마나 더 오를까
[4]
83
0
며칠전까지 이터니움 8만넘게 쌓아놨엇는데
[2]
58
0
1일차 뉴비인데 관총이랑 루드밀라있으면 차이가 커?
[5]
139
0
델타외전 돌리는데 터져서 놀랬다
56
1
우리 게이들은 별로 욕망의 항아리들이 아니네
[11]
184
0
✋질문
건인지뭔지 오토돌려도 실버미션 깰수잇음?
[7]
120
0
556 이터소모 얼마냐
[1]
55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45
0
에피소드 1 다 깼다 ㅋㅋㅋ
[3]
68
0
유미나 무기랑 유빈 무기랑 같네
[1]
123
0
테라하 다깨고 접었는데
[4]
88
0
✋질문
너네 그럼 장비 다 셋옵 우선으로 맞춤??
[8]
118
0
✋질문
편성캐릭 적을수록 경험치 집중됨?
[5]
109
0
메카덱 진짜 개쓰레기네 ㅋㅋ
[4]
133
0
카붕이들 고맙다...
[2]
66
0
건틀렛
맛있다!
[1]
84
0
알렉스 공속빼고 건틀렛돌려도 크게 이상없네
[3]
118
0
나그는 2근까진 안바라는데
61
0
3만원받고 주화살생각하니까 군침이 싸악도노
48
0
다연장로켓포 성능 어떰?
[7]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