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에 짱 박혀있냐고 씨발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새끼 어디 있는거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5]
힐데
페미니스트김유식
새벽비
느금태
크림짬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밀리터리버거 빙신같이보였는데 자꾸 보니까 먹고싶네
[6]
70
0
에델 씨발 레지나랑 존나 보볐겠지?
[1]
81
0
난 이거로 카사 영업했는데
[5]
147
0
영업짤
149
0
개선
옌 팔 잘림
[2]
336
2
뷰지맛 공략없음?
[1]
53
0
뉴비 한가위 채용에서 한새끼만 3번뜨면 어떻게되냐
[6]
92
0
이 겜 한달에 10씩 지른다 치면
[7]
104
0
카운터사이드는 영업짤 없음?
[2]
86
0
이거 재화가 왜이렇게 많아?
[3]
85
0
대충 예상 유저수 훝어보는데 대부분이 상승세로 찍네
[8]
144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뭐임
[9]
170
-1
연협할인이벤트 너무좋아
[4]
84
0
가은이 출격스킬
[3]
123
0
각수연 있으면 뉴비는 대공 어케 돔
[4]
116
0
각힐 각수연중에 뭐부터 먹어야함?
[2]
76
0
방금 이수연 외전 깼는데
56
0
건틀렛에서 고인물들 슬슬 위로 올라가긴 하는데
[7]
172
0
메카덱쓰는 로망 어쩌구 하는 사람틀 특
[13]
139
0
출격지점 건드는캐 나올거같음
[2]
67
0
ap 2만있던거 다썼는데 이만큼 다시 참?
[6]
62
0
건틀렛
애들 장비 차이가 진짜 큰것같음
[6]
159
0
이터가 너무 부족해
[3]
57
0
이새끼 어디 있는거냐?
[5]
128
0
초전자 재료 너무 모잘라
[3]
71
0
건틀렛
이..이기 뭐노
[3]
128
0
가끔 렙 높은 레이드 도전해보고싶은데
[3]
66
0
✋질문
스압)복귀 뉴비 이것저것 질문좀
[3]
140
0
늒네 확정 채용 질문
[7]
108
0
이터니움 자동충전댐?
[1]
81
0
미안해....뉴비가 잘못했어....
[12]
262
1
이번달 월급은 원신에 질렀는데
[11]
138
0
건틀렛
지금 건이 핵메타라 라인전 끌고가는 유닛이 필요가 없음
[3]
257
-1
편성 이렇게 해서 쓰면 됨?
[13]
129
0
사나에 표정이 > <되는게 아니였구나
[4]
123
0
이벤트 끄읕
44
0
건틀렛
옌 너무이쁘다
[8]
136
0
메카덱 단점
[3]
121
3
신규이벤트 실버가는거 전략전으로도 됨?
24
0
근데 내일 건 점수 초기화 아님?
[9]
110
0
아 씨 자버렸네
[5]
96
0
건틀렛
골드가 플레랑 만나서 30점을 뜯기는 경우가 있다??
[9]
165
0
각수연 저격템 만들엇다
[2]
105
0
그림자 전당이 어딧음???
[2]
42
0
유저수가 얼마나 더 오를까
[4]
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