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가 너무 부족해 S4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6 작성일 2020-10-04 10:46:44 https://arca.live/b/counterside/8388270 4일정도 4만개씩 샀는데 이젠 쿼츠도 후달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테디베어 2020-10-04 10:47:09 클릭 2번에 8천주화가 들어옵니다 고객님 이용해주세요 펼쳐보기▼ S4N 2020-10-04 10:47:35 월초주화랑 초회 다샀는데 더지르라고 펼쳐보기▼ 테디베어 2020-10-04 10:50:29 킹치만...이터가 부족할걸요 고객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들이 tcg처럼 기괴한 능력 있지는 않겠지? [1] 팔도 2020.10.04 79 0 밀리터리버거 빙신같이보였는데 자꾸 보니까 먹고싶네 [6] 람네 2020.10.04 70 0 에델 씨발 레지나랑 존나 보볐겠지? [1] 안될꺼뭐있노 2020.10.04 81 0 난 이거로 카사 영업했는데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4 147 0 영업짤 ㅇo 2020.10.04 149 0 개선 옌 팔 잘림 [2] 쐺 2020.10.04 336 2 뷰지맛 공략없음? [1] ㅇㅇ (121.176) 2020.10.04 53 0 뉴비 한가위 채용에서 한새끼만 3번뜨면 어떻게되냐 [6] Exile 2020.10.04 92 0 이 겜 한달에 10씩 지른다 치면 [7] 매화 2020.10.04 104 0 카운터사이드는 영업짤 없음? [2] ists 2020.10.04 86 0 이거 재화가 왜이렇게 많아? [3] 노루토끼 2020.10.04 85 0 대충 예상 유저수 훝어보는데 대부분이 상승세로 찍네 [8] 노드왕 2020.10.04 144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뭐임 [9] ㅇㅇ (114.203) 2020.10.04 170 -1 연협할인이벤트 너무좋아 [4] hver 2020.10.04 84 0 가은이 출격스킬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4 123 0 각수연 있으면 뉴비는 대공 어케 돔 [4] ㅇㅇ (210.179) 2020.10.04 116 0 각힐 각수연중에 뭐부터 먹어야함? [2] ㅇㅇ (211.63) 2020.10.04 76 0 방금 이수연 외전 깼는데 ㅇㅇ (119.194) 2020.10.04 56 0 건틀렛에서 고인물들 슬슬 위로 올라가긴 하는데 [7] ㅇo 2020.10.04 172 0 메카덱쓰는 로망 어쩌구 하는 사람틀 특 [13] 우레기 2020.10.04 139 0 출격지점 건드는캐 나올거같음 [2] 토깡이 2020.10.04 67 0 ap 2만있던거 다썼는데 이만큼 다시 참? [6] ㅇㅇ 2020.10.04 62 0 건틀렛 애들 장비 차이가 진짜 큰것같음 [6] ㅇㅇ (125.139) 2020.10.04 159 0 이터가 너무 부족해 [3] S4N 2020.10.04 56 0 이새끼 어디 있는거냐?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04 128 0 초전자 재료 너무 모잘라 [3] 뇌간망가 2020.10.04 71 0 건틀렛 이..이기 뭐노 [3] 카린웡 2020.10.04 128 0 가끔 렙 높은 레이드 도전해보고싶은데 [3] 팔도 2020.10.04 66 0 ✋질문 스압)복귀 뉴비 이것저것 질문좀 [3] ㅇㅇ (14.38) 2020.10.04 140 0 늒네 확정 채용 질문 [7] ㅇㅇ (211.49) 2020.10.04 108 0 이터니움 자동충전댐? [1] ㅇㅇ 2020.10.04 81 0 미안해....뉴비가 잘못했어.... [12] 아델리땡컨 2020.10.04 262 1 이번달 월급은 원신에 질렀는데 [11] ㅇㅇ 2020.10.04 138 0 건틀렛 지금 건이 핵메타라 라인전 끌고가는 유닛이 필요가 없음 [3] 시그마 2020.10.04 257 -1 편성 이렇게 해서 쓰면 됨? [13] ㅇㅇ (121.176) 2020.10.04 129 0 사나에 표정이 > <되는게 아니였구나 [4] 꼬마워 2020.10.04 123 0 이벤트 끄읕 뇌간망가 2020.10.04 44 0 건틀렛 옌 너무이쁘다 [8] 건공 2020.10.04 136 0 메카덱 단점 [3] ㅇㅇ (210.206) 2020.10.04 121 3 신규이벤트 실버가는거 전략전으로도 됨? ㅇㅇ 2020.10.04 24 0 근데 내일 건 점수 초기화 아님? [9] 느금태 2020.10.04 110 0 아 씨 자버렸네 [5] 퓬뉜 2020.10.04 96 0 건틀렛 골드가 플레랑 만나서 30점을 뜯기는 경우가 있다?? [9] ㅇo 2020.10.04 165 0 각수연 저격템 만들엇다 [2] 아무뮤 2020.10.04 105 0 그림자 전당이 어딧음??? [2] 칠센우 2020.10.04 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0: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