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동안 달려본 결과


이거 모바일겜치고 피로도 너무 높아서 걍 담달부턴 다시 카사에 지를듯


지금 하는 일이 시간이 없어서 원신같은 겜 일퀘 빼곤 잡고 못하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