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달 월급은 원신에 질렀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38 작성일 2020-10-04 10:43:30 https://arca.live/b/counterside/8388205 휴일동안 달려본 결과이거 모바일겜치고 피로도 너무 높아서 걍 담달부턴 다시 카사에 지를듯지금 하는 일이 시간이 없어서 원신같은 겜 일퀘 빼곤 잡고 못하겠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테디베어 2020-10-04 10:44:43 얘 배신자!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0:45:25 저번달월급으로 이번달 패키지 삿으니 봐줘라 펼쳐보기▼ 시그마 2020-10-04 10:46:33 당신의 개인정보 안녕하십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0:46:59 이미 명빵때 여권채로 넘겨서 ㅋ 펼쳐보기▼ DOGE76 2020-10-04 10:47:12 아무리 큰 회사라도 콘텐츠 소모 속도가 감당이될까 싶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0:48:31 그거 완전 돈+인력으로 땜방할 기세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0:47:14 누가 원신을 모바일겜처럼 함... 콘솔겜처럼 해야댐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0:47:56 ㄹㅇ 폰으론 일퀘 깨기도 피곤하더라 펼쳐보기▼ 매화 2020-10-04 10:56:03 ㄷㄷ 얼마나 질렀대?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11:09:53 비밀! 가족한테 등짝스매쉬 맞아! 펼쳐보기▼ 매화 2020-10-04 11:11: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는 영업짤 없음? [2] ists 2020.10.04 86 0 이거 재화가 왜이렇게 많아? [3] 노루토끼 2020.10.04 85 0 대충 예상 유저수 훝어보는데 대부분이 상승세로 찍네 [8] 노드왕 2020.10.04 144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뭐임 [9] ㅇㅇ (114.203) 2020.10.04 170 -1 연협할인이벤트 너무좋아 [4] hver 2020.10.04 84 0 가은이 출격스킬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4 123 0 각수연 있으면 뉴비는 대공 어케 돔 [4] ㅇㅇ (210.179) 2020.10.04 116 0 각힐 각수연중에 뭐부터 먹어야함? [2] ㅇㅇ (211.63) 2020.10.04 76 0 방금 이수연 외전 깼는데 ㅇㅇ (119.194) 2020.10.04 56 0 건틀렛에서 고인물들 슬슬 위로 올라가긴 하는데 [7] ㅇo 2020.10.04 172 0 메카덱쓰는 로망 어쩌구 하는 사람틀 특 [13] 우레기 2020.10.04 139 0 출격지점 건드는캐 나올거같음 [2] 토깡이 2020.10.04 67 0 ap 2만있던거 다썼는데 이만큼 다시 참? [6] ㅇㅇ 2020.10.04 62 0 건틀렛 애들 장비 차이가 진짜 큰것같음 [6] ㅇㅇ (125.139) 2020.10.04 159 0 이터가 너무 부족해 [3] S4N 2020.10.04 57 0 이새끼 어디 있는거냐?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04 129 0 초전자 재료 너무 모잘라 [3] 뇌간망가 2020.10.04 71 0 건틀렛 이..이기 뭐노 [3] 카린웡 2020.10.04 128 0 가끔 렙 높은 레이드 도전해보고싶은데 [3] 팔도 2020.10.04 66 0 ✋질문 스압)복귀 뉴비 이것저것 질문좀 [3] ㅇㅇ (14.38) 2020.10.04 140 0 늒네 확정 채용 질문 [7] ㅇㅇ (211.49) 2020.10.04 108 0 이터니움 자동충전댐? [1] ㅇㅇ 2020.10.04 81 0 미안해....뉴비가 잘못했어.... [12] 아델리땡컨 2020.10.04 262 1 이번달 월급은 원신에 질렀는데 [11] ㅇㅇ 2020.10.04 138 0 건틀렛 지금 건이 핵메타라 라인전 끌고가는 유닛이 필요가 없음 [3] 시그마 2020.10.04 257 -1 편성 이렇게 해서 쓰면 됨? [13] ㅇㅇ (121.176) 2020.10.04 129 0 사나에 표정이 > <되는게 아니였구나 [4] 꼬마워 2020.10.04 123 0 이벤트 끄읕 뇌간망가 2020.10.04 44 0 건틀렛 옌 너무이쁘다 [8] 건공 2020.10.04 136 0 메카덱 단점 [3] ㅇㅇ (210.206) 2020.10.04 121 3 신규이벤트 실버가는거 전략전으로도 됨? ㅇㅇ 2020.10.04 24 0 근데 내일 건 점수 초기화 아님? [9] 느금태 2020.10.04 110 0 아 씨 자버렸네 [5] 퓬뉜 2020.10.04 96 0 건틀렛 골드가 플레랑 만나서 30점을 뜯기는 경우가 있다?? [9] ㅇo 2020.10.04 165 0 각수연 저격템 만들엇다 [2] 아무뮤 2020.10.04 105 0 그림자 전당이 어딧음??? [2] 칠센우 2020.10.04 42 0 유저수가 얼마나 더 오를까 [4] 뿌띠젤리 2020.10.04 83 0 며칠전까지 이터니움 8만넘게 쌓아놨엇는데 [2] ㅇㅇ 2020.10.04 58 0 1일차 뉴비인데 관총이랑 루드밀라있으면 차이가 커? [5] 아마두아라 2020.10.04 140 0 델타외전 돌리는데 터져서 놀랬다 직무유기 2020.10.04 57 1 우리 게이들은 별로 욕망의 항아리들이 아니네 [11] 구르메아줌마 2020.10.04 184 0 ✋질문 건인지뭔지 오토돌려도 실버미션 깰수잇음? [7] ㅇㅇ (221.141) 2020.10.04 120 0 556 이터소모 얼마냐 [1] 위천마펀치 2020.10.04 55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테디베어 2020.10.04 45 0 에피소드 1 다 깼다 ㅋㅋㅋ [3] ㅇㅇ (114.203) 2020.10.04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0: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