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겜시스템을 이해를못해서 뭐 어캐 해야되는지 몰르니까 귀찮아서 오토로 건틀렛 할려고하는데
실버까지는 그래도 가질까?
이제 2일차라 각힐이랑 샤오린빼면 뭐없음
그리고 랭크전이랑 전략전있던데 무조건 랭크전 해야돼? 보니까 얘기하는건 전부 랭크전 같든데

아직 겜시스템을 이해를못해서 뭐 어캐 해야되는지 몰르니까 귀찮아서 오토로 건틀렛 할려고하는데
실버까지는 그래도 가질까?
이제 2일차라 각힐이랑 샤오린빼면 뭐없음
그리고 랭크전이랑 전략전있던데 무조건 랭크전 해야돼? 보니까 얘기하는건 전부 랭크전 같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