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일차 뉴비인데 관총이랑 루드밀라있으면 차이가 커? 아마두아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9 작성일 2020-10-04 10:41:14 https://arca.live/b/counterside/8388160 챈 사람들이 나눔해줄때마다 늦어서 그냥 각힐 리세계살려고하는데관총이랑 루드밀라 있는거로 사야하나 해서.... 시작할떄 조금이라도 덜 꼬왔으면 좋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hver 2020-10-04 10:41:53 그 둘이 제일 큰놈들 펼쳐보기▼ 하라하 2020-10-04 10:42:06 둘 다 pvp, pve 1티어라 차이 있긴 하지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0-04 10:43:08 구관총은 진짜 이새끼는 가성비로서는 누구에게도 못비비고, 류드밀라도 적폐임 펼쳐보기▼ 아마두아라 2020-10-04 10:45:46 아 매물도 없던데 둘다 게임하면서 잘 나오긴해? 펼쳐보기▼ ㅇㅇ 2020-10-05 14:16:06 야 각힐 나눔한다는 애있어서 줄라고 그러니까 방 나갔냐 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새끼 어디 있는거냐?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04 128 0 초전자 재료 너무 모잘라 [3] 뇌간망가 2020.10.04 71 0 건틀렛 이..이기 뭐노 [3] 카린웡 2020.10.04 128 0 가끔 렙 높은 레이드 도전해보고싶은데 [3] 팔도 2020.10.04 66 0 ✋질문 스압)복귀 뉴비 이것저것 질문좀 [3] ㅇㅇ (14.38) 2020.10.04 140 0 늒네 확정 채용 질문 [7] ㅇㅇ (211.49) 2020.10.04 108 0 이터니움 자동충전댐? [1] ㅇㅇ 2020.10.04 80 0 미안해....뉴비가 잘못했어.... [12] 아델리땡컨 2020.10.04 262 1 이번달 월급은 원신에 질렀는데 [11] ㅇㅇ 2020.10.04 138 0 건틀렛 지금 건이 핵메타라 라인전 끌고가는 유닛이 필요가 없음 [3] 시그마 2020.10.04 257 -1 편성 이렇게 해서 쓰면 됨? [13] ㅇㅇ (121.176) 2020.10.04 129 0 사나에 표정이 > <되는게 아니였구나 [4] 꼬마워 2020.10.04 123 0 이벤트 끄읕 뇌간망가 2020.10.04 44 0 건틀렛 옌 너무이쁘다 [8] 건공 2020.10.04 136 0 메카덱 단점 [3] ㅇㅇ (210.206) 2020.10.04 121 3 신규이벤트 실버가는거 전략전으로도 됨? ㅇㅇ 2020.10.04 24 0 근데 내일 건 점수 초기화 아님? [9] 느금태 2020.10.04 109 0 아 씨 자버렸네 [5] 퓬뉜 2020.10.04 96 0 건틀렛 골드가 플레랑 만나서 30점을 뜯기는 경우가 있다?? [9] ㅇo 2020.10.04 165 0 각수연 저격템 만들엇다 [2] 아무뮤 2020.10.04 105 0 그림자 전당이 어딧음??? [2] 칠센우 2020.10.04 41 0 유저수가 얼마나 더 오를까 [4] 뿌띠젤리 2020.10.04 83 0 며칠전까지 이터니움 8만넘게 쌓아놨엇는데 [2] ㅇㅇ 2020.10.04 58 0 1일차 뉴비인데 관총이랑 루드밀라있으면 차이가 커? [5] 아마두아라 2020.10.04 139 0 델타외전 돌리는데 터져서 놀랬다 직무유기 2020.10.04 56 1 우리 게이들은 별로 욕망의 항아리들이 아니네 [11] 구르메아줌마 2020.10.04 184 0 ✋질문 건인지뭔지 오토돌려도 실버미션 깰수잇음? [7] ㅇㅇ (221.141) 2020.10.04 120 0 556 이터소모 얼마냐 [1] 위천마펀치 2020.10.04 55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테디베어 2020.10.04 45 0 에피소드 1 다 깼다 ㅋㅋㅋ [3] ㅇㅇ (114.203) 2020.10.04 68 0 유미나 무기랑 유빈 무기랑 같네 [1] 쐺 2020.10.04 123 0 테라하 다깨고 접었는데 [4] ㅇㅇ (1.246) 2020.10.04 88 0 ✋질문 너네 그럼 장비 다 셋옵 우선으로 맞춤?? [8] 셀다 2020.10.04 118 0 ✋질문 편성캐릭 적을수록 경험치 집중됨? [5] ㅇㅇ 2020.10.04 109 0 메카덱 진짜 개쓰레기네 ㅋㅋ [4] ㅇㅇ (61.83) 2020.10.04 133 0 카붕이들 고맙다... [2] ㅇㅇ (121.145) 2020.10.04 66 0 건틀렛 맛있다! [1] ㅇo 2020.10.04 84 0 알렉스 공속빼고 건틀렛돌려도 크게 이상없네 [3] 노드왕 2020.10.04 118 0 나그는 2근까진 안바라는데 ㅇㅇ (110.47) 2020.10.04 61 0 3만원받고 주화살생각하니까 군침이 싸악도노 보노본호 2020.10.04 48 0 다연장로켓포 성능 어떰? [7] 탄산수 2020.10.04 82 0 뉴비 2배럭 리세 6시간만에 각힐,샤오린 뽑았다ㅠㅠ [17] ㅇㅇ (116.44) 2020.10.04 155 2 월요일전에 다이아만 찍어놔야지 [11] 비빅비 2020.10.04 86 0 카사 조만간 이런 스킨 나올거같지않냐 [3] ㅇㅇ (59.26) 2020.10.04 95 0 오늘 건장비 먹을 생각에 군침이 싹도네 [2] 토깡이 2020.10.04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0: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