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하는 씹덕은 다 죽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틀딱판별법
[1]
41
0
게임, 콘솔 팬덤끼리싸우는거 좀 이해안되긴함
[3]
75
0
이 할애비 때는 말이야..
[11]
76
0
포켓몬이 세대차이 오지긴함
[7]
77
0
소신발언) 별로라는 평 많았는데
[5]
98
0
저 어릴때 이거 진짜 재밌게했음
[7]
85
0
이 표정 너무 야한듯
[2]
67
0
의외로 카사같이 좀 다크한 스토리 안좋아하는 애들도 있더라
[6]
97
0
관악산에서 터진 성폭행사건 ㄹㅇ 존나무섭던데
[2]
110
0
요즘 본인 카챈에서 카사 이야기 하나도 안하는듨....
[3]
42
0
안녕하세요 7살 여자아이 카붕이에오...
[3]
66
0
저 어릴때 티비로 새벽에 비탄의 아리아인가? 몰래 봤어요
[1]
49
0
글구보니 나 콘솔은 별로안좋아흔데 닌텐도DS <~~~~ 이건 좋아햇음
[8]
68
0
틀니쉰내때매 숨이안쉬어짐
[5]
55
0
챈에서 쉰내나는거보니 잘때가 됐다..
34
0
별의커비<<<슈퍼 울트라 디럭스가 근본임
[5]
87
0
몇년지나면 카사도 틀딱겜소리듯겟지
[1]
56
0
카사 10주년도 안 찍어본 놈들이 뭘 알겠어
[6]
84
1
현수와의 콜라보 대결은 내가 승리햇다
[4]
72
0
거상 <~~~~ 이거 진짜 미친게임인게
[7]
147
0
아니 게임보이 시절 사람도 있네 무슨
[4]
75
0
오늘의결론...
[4]
75
0
어렸을때 다들 애니 뭐봄?
[16]
105
0
카사하는 씹덕은 다 죽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42
0
난 애생겨도 같이 게임 못할거같은데
57
0
내 첫 모바일게임은
[2]
67
0
생각해보면난어렷을때 게임이나 애니본게업네
[9]
130
0
내 첫 폰겜은 “카운터사이드” 엿어
52
0
건틀렛
새벽에 결국 챌1 달성
[4]
73
2
이거 너무 커여운데
[1]
29
0
카붕이들 나이좀 볼까?
[12]
126
0
그래요 저 사실 새벽에 맥주 마시면서 유튜브 봐요
[6]
49
0
꼐임기는이거지,,,
[1]
51
0
내 첫겜은 스타크래프트엿읆,,,
26
0
포켓몬 하니 생각나는놈
47
0
솔로아조시들 집합소된거같아서
26
0
위기의 카챈을 살릴 구원투수
39
-1
솔직히 진지하게 40대는 없을듯
[2]
63
0
포켓몬 배구 <~~~ 졸잼임 ㅋㅋㅋㅋㅋㅋ
[2]
31
0
내 첫겜은 마리오였음
22
0
자식과 함께하는 '카운터사이드'
[3]
71
0
틀떡밥 뜨자마자 챈정전 난거바
41
0
티눈 손톱깎이로 뜯는거 아니었음?
[4]
57
0
카붕쿤들 말하는거 보면 거의다 삼촌뻘이야...
[6]
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