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추룡인 뉴비가 느낀 이번 패치 포함한 카사 단점
추천
35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092
작성일
댓글
[14]
ㅇㅇ (121.145)
삭제
수정
Ryude
십공소
당장시작해
DisplayPort
맘스땃쥐
쥬지시윤
RH
타다노
미카엘1201
삼바교실
나나오유리코
초전자포
원S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분탕이라고 해서 미안하다....
[1]
97
0
뉴비공략글 링크 혹시 잇는사람
[2]
31
0
운영 자체는 유저친화적으로 돌아서긴 했다
[1]
78
1
금태 건의 반영수준실화냐
[4]
124
0
아니 근대 왜 스킨 로데가 없음?
[3]
146
0
빙고에 셋바도 넣어주지
[2]
62
0
지금 떡밥있는 각성캐가
[7]
134
0
아니 갑자기 운영 왤케잘해
43
0
금태는 실버4 찍기가 이렇게 빡센지 몰랐겠지 ㅋㅋㅋ
[3]
97
0
복귀후 매주 수요일 두려움에 떨었다
[4]
95
0
이번 빙고에서 이지수가 안 나온 이유
61
0
추룡인뜻이뭐냐
[4]
184
0
채용권 가치가 예전하고 다르게 귀해졌네
[11]
175
0
친구끼리 카사할거면 이래라
[4]
133
0
솔직히 이번 수시채용
43
0
빙고로 지수누나 뿌리면 좋은거아님??
[2]
143
0
하아 고인물들 입만 열면 구라치는거 이젠 괘씸하거든요
[4]
125
7
이번패치는 딱 유저수 안정화 느낌임
[3]
132
0
민심테스트
[9]
1813
54
건틀렛
이렇게 하라는거지?
[5]
106
0
2각계 묵히면 가격오를까
[7]
134
0
와 어떻게 불탄 다음날 바로 패치에 반영해주냐
[2]
81
1
0..22퍼 100뽑에 5번 나올 확률이 ??
[5]
86
0
추룡인 뉴비가 느낀 이번 패치 포함한 카사 단점
[14]
1092
35
코핀 컴퍼니는 언제 세워진 회사임?
[3]
85
0
이번 빙고에 리벳 넣으면 되는거 아님?
[3]
96
0
이 분위기에 서버비 납부하면 되는건가
[2]
94
0
컨소시움 상점이라도 추가할줄알았는데 없네 ㅋㅋ
[4]
120
0
별로라고 알고 있던게 이수연이 아니라 이지수네
69
0
수시 이중천장 간단하게 해결하는밥 알려줌 금태형
[5]
142
3
파견미션 쿼츠50 vs채용권
[3]
73
0
긴채 뿌리는데 더 안사도 될것같음
[11]
149
-1
다 좋은데 빙고보상만 바꿔주어...
[3]
171
0
야심한 새벽 자려고하면 꼭나오는거
[2]
62
0
쓰알로만 2소대 나온다 ㄷㄷ
[2]
97
-2
침식체가 꼴립니까 사람이 꼴립니까?
[3]
95
0
개념패치네
55
0
개선
이건 개선이라기보단 요구긴 한데 쓰알 선택권 좀 팔아줘
[14]
220
-1
지랄하네병신들
[13]
238
-2
선복귀 구제 해달라고 씨발년들아
[13]
165
3
아니 시발 초특급 신규 이거 뉴비가 깨라고 만들어놓은거냐?
[14]
164
0
고인물들 우대 이중천장 맛봐서 그런가
[1]
84
0
안심하고 이제 잘 지르면 되겠냐
62
0
응디 흔드르라 이기야~
38
0
오늘도 한마리의 데빌금테를 처치했습니다
[1]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