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공략글 링크 혹시 잇는사람 ㅇㅇ (39.11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1 작성일 2020-10-06 07:23:48 https://arca.live/b/counterside/8426825 공지에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IB300i 2020-10-06 07:24:33 공지 열어서 공략정보포탈에 뉴비용가이드 링크 있음 펼쳐보기▼ ㅇㅇ (39.118) 2020-10-06 07:28:05 삭제 수정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카이브 적당히해야하는 이유 [4] ㅇㅇ (180.67) 2020.10.06 131 0 야누스는 끝내 나오지않았고 [3] Eles 2020.10.06 92 0 아 화나네 ㅋㅋㅋㅋ 고마워미도리 2020.10.06 40 0 카사를 친구랑 한다고?? [1] ㅇㅇ (211.200) 2020.10.06 48 0 유저말살정책에서 유저친화정책으로 바뀐거 실화냐 [2] ㅇㅇ 2020.10.06 67 0 스킬 컷씬이랑 각힐만 출전하면 화면이 바로 멈추네 [3] ㅇㅇ (182.227) 2020.10.06 61 0 거 기분들 좋은 가운데 실례 [10] 카린웡 2020.10.06 150 0 뉴비 궁금해서 그런데 [7] 웬만하면꼬접안함 2020.10.06 78 0 하.. 빙고보니까 맘이 아프다 [3] ㅇㅇ (113.52) 2020.10.06 102 0 뭐 뭐야 뭔일이야 무슨패치했어 패노뜸? 요약좀 [7] ㅇㅇ (59.0) 2020.10.06 85 0 어이 패치뭐냐???????? [1] ㅇㅇ 2020.10.06 72 0 아 스킨로테 하라고 [2] 뻋촄콒퍱콐 2020.10.06 73 0 건틀렛 건에서 레이크 진짜좋다 [1] 에프 2020.10.06 50 0 복커 천장 질문있는데 [4] 나나오유리코 2020.10.06 35 0 추석이벤트 전체받기도 만들어 달라고!!! 람지렁이 2020.10.06 16 0 이새끼들 미션 이렇게 바로 바꿀줄은 몰랐네ㅋㅋㅋ [1] ㅇㅇ 2020.10.06 83 0 건틀렛 넬슨빼고 구갓총병 넣엇으 [1] 카사야아프지마 2020.10.06 57 0 금태야 전장옵션 선택가능하게좀 [1] 꾸루 2020.10.06 28 0 ✋질문 함선은 일단 스텔라 만들면 됨? [2] 좆 2020.10.06 74 0 와 건틀렛 패치를 바로 해주네 ㅇㅇ (223.131) 2020.10.06 37 0 근데 금태랑 상연이 얘네 운영 이렇게 할줄 아는데 [8] 보노본호 2020.10.06 121 0 근데 얜이랑 이디스 수시픽업이면 [1] 베버 2020.10.06 71 0 분탕이라고 해서 미안하다.... [1] 나나오유리코 2020.10.06 97 0 뉴비공략글 링크 혹시 잇는사람 [2] ㅇㅇ (39.118) 2020.10.06 31 0 운영 자체는 유저친화적으로 돌아서긴 했다 [1] ㅇㅇ (124.197) 2020.10.06 78 1 금태 건의 반영수준실화냐 [4] 라이트닝카운터 2020.10.06 124 0 아니 근대 왜 스킨 로데가 없음? [3] gkdhkdhk 2020.10.06 147 0 빙고에 셋바도 넣어주지 [2] 당장시작해 2020.10.06 62 0 지금 떡밥있는 각성캐가 [7] attend 2020.10.06 134 0 아니 갑자기 운영 왤케잘해 똥갓겜 2020.10.06 43 0 금태는 실버4 찍기가 이렇게 빡센지 몰랐겠지 ㅋㅋㅋ [3] ㅇㅇ (180.229) 2020.10.06 97 0 복귀후 매주 수요일 두려움에 떨었다 [4] 베버 2020.10.06 96 0 이번 빙고에서 이지수가 안 나온 이유 b0ss 2020.10.06 61 0 추룡인뜻이뭐냐 [4] 에프 2020.10.06 185 0 채용권 가치가 예전하고 다르게 귀해졌네 [11] 괄게이 2020.10.06 176 0 친구끼리 카사할거면 이래라 [4] ㅇㅇ (221.151) 2020.10.06 133 0 솔직히 이번 수시채용 ㅇㅇ (1.253) 2020.10.06 44 0 빙고로 지수누나 뿌리면 좋은거아님?? [2] 중고흑우 2020.10.06 143 0 하아 고인물들 입만 열면 구라치는거 이젠 괘씸하거든요 [4] ㅇㅇ 2020.10.06 126 7 이번패치는 딱 유저수 안정화 느낌임 [3] 로댕이 2020.10.06 133 0 민심테스트 [9] 십공소 2020.10.06 1814 54 건틀렛 이렇게 하라는거지? [5] 카사야아프지마 2020.10.06 106 0 2각계 묵히면 가격오를까 [7] gkdhkdhk 2020.10.06 134 0 와 어떻게 불탄 다음날 바로 패치에 반영해주냐 [2] 람네 2020.10.06 81 1 0..22퍼 100뽑에 5번 나올 확률이 ?? [5] 급시기척살자 2020.10.06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6 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