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누스는 끝내 나오지않았고 Ele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2 작성일 2020-10-06 07:27:00 https://arca.live/b/counterside/8426883 내 메카덱은 완성되지 않았다로이랑 할배얼굴만 계속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b0ss 2020-10-06 07:27:16 은근 비싼 몸임ㅋㅋㅋ 펼쳐보기▼ b0ss 2020-10-06 07:27:24 메카라 천장 있는것도 아님ㅋㅋ 펼쳐보기▼ Eles 2020-10-06 07:27: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여기서 연협 우선순위좀 추천해조 [4] DisplayPort 2020.10.06 59 0 ✋질문 건틀렛 오토는 어디까지 갈수있어? [9] hypercube 2020.10.06 105 0 지금빙고가 더 혜자지 [5] 베버 2020.10.06 115 0 나중에 뭐 각성린시엔 이런거 나오년 8각성덱도 가능은 하겠네 [8] 카린웡 2020.10.06 90 0 왜 빙고보상에 이지수눈나 없어? [2] ㅇㅇ (58.238) 2020.10.06 93 0 아카데미는 대체 뭐하는 곳일까.. [2] ㅇㅇ 2020.10.06 349 0 이디스 마려운데 수시돌려야하나 [3] 꾸루 2020.10.06 61 0 근데 빙고이벤트도 존나 퍼주네 ㄹㅇ [2] IB300i 2020.10.06 105 0 사실 갤런처 오류가 아니라 찐 상승이라면...? [8] 로댕이 2020.10.06 109 0 이지수도 다시 줘 [3] 유유칼믹 2020.10.06 90 0 빙고 기채 250장ㅋㅋㅋ ㅇㅇ 2020.10.06 67 0 시그마 갓파더궁이 궁쓰는거 본사람? [6] ㅇㅇ (118.131) 2020.10.06 105 0 금태가 갑자기 피드백 잘해주는 이유 한짤 요약.gif [9] ㅇㅇ 2020.10.06 1226 33 과거의 운영은 넥슨의 입김이 거셌다는게 학계의 정설 에랭이 2020.10.06 37 0 아니 수영복 스킨 복각하라고 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0.06 102 0 각지수를 뿌리는 빙고가 얼마나혜자였냐면 ㅇㅇ (59.0) 2020.10.06 73 0 ㅋㅋ 나도 빙고때 이지수 못 먹음 [1] 고마워미도리 2020.10.06 63 0 주시영은 쥬지윤하고 약간 특성이 다르네 [3] 꿀벌아쿠아 2020.10.06 84 0 유저적대적을 넘어 유저학대적 소리듣던 카사가 맞나 베버 2020.10.06 66 0 빙고에서 캐릭 머 뿌리는거? [4] ㅇㅇ (1.253) 2020.10.06 96 0 시발 빙고할줄알았으면 추석채용권 아끼는거였는데 [3] 보노본호 2020.10.06 87 0 ?? 나 카사 여자친구랑하는데? ㅇㅇ (59.0) 2020.10.06 58 0 아카이브 적당히해야하는 이유 [4] ㅇㅇ (180.67) 2020.10.06 131 0 야누스는 끝내 나오지않았고 [3] Eles 2020.10.06 92 0 아 화나네 ㅋㅋㅋㅋ 고마워미도리 2020.10.06 40 0 카사를 친구랑 한다고?? [1] ㅇㅇ (211.200) 2020.10.06 48 0 유저말살정책에서 유저친화정책으로 바뀐거 실화냐 [2] ㅇㅇ 2020.10.06 67 0 스킬 컷씬이랑 각힐만 출전하면 화면이 바로 멈추네 [3] ㅇㅇ (182.227) 2020.10.06 61 0 거 기분들 좋은 가운데 실례 [10] 카린웡 2020.10.06 150 0 뉴비 궁금해서 그런데 [7] 웬만하면꼬접안함 2020.10.06 78 0 하.. 빙고보니까 맘이 아프다 [3] ㅇㅇ (113.52) 2020.10.06 102 0 뭐 뭐야 뭔일이야 무슨패치했어 패노뜸? 요약좀 [7] ㅇㅇ (59.0) 2020.10.06 85 0 어이 패치뭐냐???????? [1] ㅇㅇ 2020.10.06 72 0 아 스킨로테 하라고 [2] 뻋촄콒퍱콐 2020.10.06 74 0 건틀렛 건에서 레이크 진짜좋다 [1] 에프 2020.10.06 50 0 복커 천장 질문있는데 [4] 나나오유리코 2020.10.06 35 0 추석이벤트 전체받기도 만들어 달라고!!! 람지렁이 2020.10.06 16 0 이새끼들 미션 이렇게 바로 바꿀줄은 몰랐네ㅋㅋㅋ [1] ㅇㅇ 2020.10.06 83 0 건틀렛 넬슨빼고 구갓총병 넣엇으 [1] 카사야아프지마 2020.10.06 57 0 금태야 전장옵션 선택가능하게좀 [1] 꾸루 2020.10.06 28 0 ✋질문 함선은 일단 스텔라 만들면 됨? [2] 좆 2020.10.06 74 0 와 건틀렛 패치를 바로 해주네 ㅇㅇ (223.131) 2020.10.06 37 0 근데 금태랑 상연이 얘네 운영 이렇게 할줄 아는데 [8] 보노본호 2020.10.06 121 0 근데 얜이랑 이디스 수시픽업이면 [1] 베버 2020.10.06 72 0 분탕이라고 해서 미안하다.... [1] 나나오유리코 2020.10.06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6 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