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실전에서는 절대 안나올거같은데, 



궁금한건 소환수가 죽어도 궁쿨이 유지되서 다음소환때까지 이어지나?

우리 참피 딸래미 스탯은 버프 못해도 갓파더가 솬되고 얼마안지나서 궁쓰는그림나오면 좋겠다.


그리고 빡센 대신 보상 빠방한 레이드 나오면 좋겠다. 그런레이드에서라도 시그마 쓰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