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패노 욀케 빨리뜬거야 보노본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4 작성일 2020-10-06 07:32:04 https://arca.live/b/counterside/8427005 저번주는 존나 늦게 뜨지않았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IB300i 2020-10-06 07:32:32 저번주가 존나 내용 많긴 했잖으 펼쳐보기▼ 로댕이 2020-10-06 07:32:35 저번주는 규모가 ㅈㄴ 큰거였고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0-10-06 07:32:36 삭제 수정 저번주는 양이 많아서 그랬나봄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0-10-06 07:32:48 내용이딱히없어서 펼쳐보기▼ ㅇㅇ 2020-10-06 07:32:51 저번주는 대규모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날파리들 언제부터 생긴거임? [1] ㅇㅇ (220.121) 2020.10.06 73 0 유져 개선점 장점 당장복귀해 2020.10.06 47 0 장비 주작 심하네 요포포이 2020.10.06 53 0 와 이걸 바꿔주네ㅋㅋㅋㅋㅋ ㅇㅇ (220.125) 2020.10.06 87 0 건틀렛 오토가 나보다 낫다 [5] CCCAAA 2020.10.06 114 0 오예 4지부 오픈 [4] 유유칼믹 2020.10.06 68 0 건틀렛 건틀렛 한정으로 이겜은 좆망겜이다 ㄹㅇ [12] 이작 2020.10.06 1100 23 ✋질문 뉴비 미션중에 기밀채용권 주는것도 잇음? [1] 응애나사장 2020.10.06 54 0 환급 별생각없다 베버 2020.10.06 35 0 느금태 <~~~ 도플갱어 [1] 뷰룻 2020.10.06 55 0 무슨패키지 살까 계산하는게 어리석었어 [1] 아이세스 2020.10.06 48 0 뉴비 선별에서 가져갈거랑 키울 것 좀 갈쳐주셈 [2] ㅇㅇ 2020.10.06 63 0 와 헤드라인 추룡인 뭐냐 [17] 플라디안 2020.10.06 1230 34 하 금태야 개빡치게하지말자 250일차인데 [2] ㅇㅇ (59.0) 2020.10.06 103 0 복귀유저들이 가장 놀라는 점 [1] gkdhkdhk 2020.10.06 151 0 갓겜이네 [3] ㅇㅇ (118.216) 2020.10.06 100 0 루미쨩 영원히 함께야! ㅇㅇ (220.121) 2020.10.06 23 0 월정액 2개 세트 4달에 87600원이라 [5] ㅇㅇ (222.121) 2020.10.06 78 0 시발 가은이 념글 개무섭네.... [3] ㅇㅇ 2020.10.06 128 0 건틀렛 덱 경량화해라 [5] 토깡이 2020.10.06 94 0 패키지 살거면 복귀랑 달성패키지가 나음? [6] 괄게이 2020.10.06 113 0 ㅅㅂ 내가 알던 금태맞냐? [3] eee 2020.10.06 102 1 건틀렛 방금 개좆버그 걸렷다 [4] 십공소 2020.10.06 72 0 근데 패노 욀케 빨리뜬거야 [5] 보노본호 2020.10.06 94 0 할배는 주화 환급이 더 기대대는거시에오 로댕이 2020.10.06 31 0 오오가미도 전당은 좋은데 내가 쓰는게 왤케 좆구림? [2] 꿀벌아쿠아 2020.10.06 52 0 그래서 오늘 패치노트 요약이 이거지? [4] 켄타레반스톨 2020.10.06 292 3 빙고사료까지 먹으면 기채 50뽑가능이다 ㅇㅇ 2020.10.06 64 0 ? 패노 떳네 트리비알리스 2020.10.06 71 1 류금태? 박상연? 느려 [11] 초전자포 2020.10.06 1022 26 야 그러고보니 중요한거 하나 빠짐 [6] ㅇㅇ (124.197) 2020.10.06 85 0 ✋질문 여기서 연협 우선순위좀 추천해조 [4] DisplayPort 2020.10.06 60 0 ✋질문 건틀렛 오토는 어디까지 갈수있어? [9] hypercube 2020.10.06 106 0 지금빙고가 더 혜자지 [5] 베버 2020.10.06 116 0 나중에 뭐 각성린시엔 이런거 나오년 8각성덱도 가능은 하겠네 [8] 카린웡 2020.10.06 91 0 왜 빙고보상에 이지수눈나 없어? [2] ㅇㅇ (58.238) 2020.10.06 94 0 아카데미는 대체 뭐하는 곳일까.. [2] ㅇㅇ 2020.10.06 349 0 이디스 마려운데 수시돌려야하나 [3] 꾸루 2020.10.06 62 0 근데 빙고이벤트도 존나 퍼주네 ㄹㅇ [2] IB300i 2020.10.06 106 0 사실 갤런처 오류가 아니라 찐 상승이라면...? [8] 로댕이 2020.10.06 109 0 이지수도 다시 줘 [3] 유유칼믹 2020.10.06 91 0 빙고 기채 250장ㅋㅋㅋ ㅇㅇ 2020.10.06 67 0 시그마 갓파더궁이 궁쓰는거 본사람? [6] ㅇㅇ (118.131) 2020.10.06 105 0 금태가 갑자기 피드백 잘해주는 이유 한짤 요약.gif [9] ㅇㅇ 2020.10.06 1226 33 과거의 운영은 넥슨의 입김이 거셌다는게 학계의 정설 에랭이 2020.10.06 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6 07: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