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비 기죽네 ㄷㄷ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헤드라인 추룡인 뭐냐
추천
34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230
작성일
수정일
댓글
[17]
아스피아
ㅇㅇ
264430
플라디안
유유칼믹
엘빅이
eee
IB300i
RH
Luvan
MBT
카린웡
sBerry
sBerry
타다노
초전자포
맘스땃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들 무섭다
45
0
구인/구직
아크 컨소에서 사람구한다
[12]
175
-5
내딸 살릴려면 템 뭐써야 하노....
[7]
73
0
✋질문
ssr 중복은 몇장까지 쓸데있음?
[4]
81
0
나도 내가 두렵다
[6]
102
0
각등이가 수류탄이란새끼 ㄹㅇ 알못임
[6]
152
2
이거 뭐임?
42
0
금태야 유저한테 휘둘리는 운영 하면 안돼
[1]
78
0
개선
내가봤을때 개선해야할거 두개남음
[6]
160
2
이겜 어디까지올라감??
[1]
79
0
빙고의 아키 이거 뭘 암시하는거지?
[3]
110
0
이거 날파리들 언제부터 생긴거임?
[1]
74
0
유져 개선점 장점
48
0
장비 주작 심하네
54
0
와 이걸 바꿔주네ㅋㅋㅋㅋㅋ
87
0
건틀렛
오토가 나보다 낫다
[5]
115
0
오예 4지부 오픈
[4]
69
0
건틀렛
건틀렛 한정으로 이겜은 좆망겜이다 ㄹㅇ
[12]
1100
23
✋질문
뉴비 미션중에 기밀채용권 주는것도 잇음?
[1]
55
0
환급 별생각없다
35
0
느금태 <~~~ 도플갱어
[1]
56
0
무슨패키지 살까 계산하는게 어리석었어
[1]
49
0
뉴비 선별에서 가져갈거랑 키울 것 좀 갈쳐주셈
[2]
64
0
와 헤드라인 추룡인 뭐냐
[17]
1230
34
하 금태야 개빡치게하지말자 250일차인데
[2]
104
0
복귀유저들이 가장 놀라는 점
[1]
152
0
갓겜이네
[3]
101
0
루미쨩 영원히 함께야!
24
0
월정액 2개 세트 4달에 87600원이라
[5]
79
0
시발 가은이 념글 개무섭네....
[3]
129
0
건틀렛
덱 경량화해라
[5]
95
0
패키지 살거면 복귀랑 달성패키지가 나음?
[6]
114
0
ㅅㅂ 내가 알던 금태맞냐?
[3]
103
1
건틀렛
방금 개좆버그 걸렷다
[4]
73
0
근데 패노 욀케 빨리뜬거야
[5]
95
0
할배는 주화 환급이 더 기대대는거시에오
31
0
오오가미도 전당은 좋은데 내가 쓰는게 왤케 좆구림?
[2]
53
0
그래서 오늘 패치노트 요약이 이거지?
[4]
293
3
빙고사료까지 먹으면 기채 50뽑가능이다
64
0
? 패노 떳네
72
1
류금태? 박상연? 느려
[11]
1022
26
야 그러고보니 중요한거 하나 빠짐
[6]
86
0
✋질문
여기서 연협 우선순위좀 추천해조
[4]
60
0
✋질문
건틀렛 오토는 어디까지 갈수있어?
[9]
106
0
지금빙고가 더 혜자지
[5]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