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빙고가 더 혜자지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0-06 07:30:42 수정일 2020-10-06 07:31:03 https://arca.live/b/counterside/8426964 기채 250개면 각성 12개 뽑고도 기채열장 남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264430 2020-10-06 07:30:59 ㄹㅇㅋㅋ 펼쳐보기▼ 곰딩 2020-10-06 07:31:42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6 07:32:34 Serika 2020-10-06 07:35:07 ???? 펼쳐보기▼ ㅇㅇ 2020-10-06 07:37:44 기적의 수학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슨패키지 살까 계산하는게 어리석었어 [1] 아이세스 2020.10.06 48 0 뉴비 선별에서 가져갈거랑 키울 것 좀 갈쳐주셈 [2] ㅇㅇ 2020.10.06 63 0 와 헤드라인 추룡인 뭐냐 [17] 플라디안 2020.10.06 1230 34 하 금태야 개빡치게하지말자 250일차인데 [2] ㅇㅇ (59.0) 2020.10.06 103 0 복귀유저들이 가장 놀라는 점 [1] gkdhkdhk 2020.10.06 151 0 갓겜이네 [3] ㅇㅇ (118.216) 2020.10.06 100 0 루미쨩 영원히 함께야! ㅇㅇ (220.121) 2020.10.06 23 0 월정액 2개 세트 4달에 87600원이라 [5] ㅇㅇ (222.121) 2020.10.06 78 0 시발 가은이 념글 개무섭네.... [3] ㅇㅇ 2020.10.06 128 0 건틀렛 덱 경량화해라 [5] 토깡이 2020.10.06 94 0 패키지 살거면 복귀랑 달성패키지가 나음? [6] 괄게이 2020.10.06 113 0 ㅅㅂ 내가 알던 금태맞냐? [3] eee 2020.10.06 102 1 건틀렛 방금 개좆버그 걸렷다 [4] 십공소 2020.10.06 72 0 근데 패노 욀케 빨리뜬거야 [5] 보노본호 2020.10.06 94 0 할배는 주화 환급이 더 기대대는거시에오 로댕이 2020.10.06 31 0 오오가미도 전당은 좋은데 내가 쓰는게 왤케 좆구림? [2] 꿀벌아쿠아 2020.10.06 52 0 그래서 오늘 패치노트 요약이 이거지? [4] 켄타레반스톨 2020.10.06 292 3 빙고사료까지 먹으면 기채 50뽑가능이다 ㅇㅇ 2020.10.06 63 0 ? 패노 떳네 트리비알리스 2020.10.06 71 1 류금태? 박상연? 느려 [11] 초전자포 2020.10.06 1022 26 야 그러고보니 중요한거 하나 빠짐 [6] ㅇㅇ (124.197) 2020.10.06 85 0 ✋질문 여기서 연협 우선순위좀 추천해조 [4] DisplayPort 2020.10.06 59 0 ✋질문 건틀렛 오토는 어디까지 갈수있어? [9] hypercube 2020.10.06 106 0 지금빙고가 더 혜자지 [5] 베버 2020.10.06 115 0 나중에 뭐 각성린시엔 이런거 나오년 8각성덱도 가능은 하겠네 [8] 카린웡 2020.10.06 90 0 왜 빙고보상에 이지수눈나 없어? [2] ㅇㅇ (58.238) 2020.10.06 94 0 아카데미는 대체 뭐하는 곳일까.. [2] ㅇㅇ 2020.10.06 349 0 이디스 마려운데 수시돌려야하나 [3] 꾸루 2020.10.06 62 0 근데 빙고이벤트도 존나 퍼주네 ㄹㅇ [2] IB300i 2020.10.06 106 0 사실 갤런처 오류가 아니라 찐 상승이라면...? [8] 로댕이 2020.10.06 109 0 이지수도 다시 줘 [3] 유유칼믹 2020.10.06 90 0 빙고 기채 250장ㅋㅋㅋ ㅇㅇ 2020.10.06 67 0 시그마 갓파더궁이 궁쓰는거 본사람? [6] ㅇㅇ (118.131) 2020.10.06 105 0 금태가 갑자기 피드백 잘해주는 이유 한짤 요약.gif [9] ㅇㅇ 2020.10.06 1226 33 과거의 운영은 넥슨의 입김이 거셌다는게 학계의 정설 에랭이 2020.10.06 37 0 아니 수영복 스킨 복각하라고 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0.06 102 0 각지수를 뿌리는 빙고가 얼마나혜자였냐면 ㅇㅇ (59.0) 2020.10.06 74 0 ㅋㅋ 나도 빙고때 이지수 못 먹음 [1] 고마워미도리 2020.10.06 64 0 주시영은 쥬지윤하고 약간 특성이 다르네 [3] 꿀벌아쿠아 2020.10.06 84 0 유저적대적을 넘어 유저학대적 소리듣던 카사가 맞나 베버 2020.10.06 67 0 빙고에서 캐릭 머 뿌리는거? [4] ㅇㅇ (1.253) 2020.10.06 96 0 시발 빙고할줄알았으면 추석채용권 아끼는거였는데 [3] 보노본호 2020.10.06 87 0 ?? 나 카사 여자친구랑하는데? ㅇㅇ (59.0) 2020.10.06 58 0 아카이브 적당히해야하는 이유 [4] ㅇㅇ (180.67) 2020.10.06 131 0 야누스는 끝내 나오지않았고 [3] Eles 2020.10.06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6 07:35 +1 +2 +3 +4